1월
01

자연치유아카데미 2017 홈커밍데이 치유사례와 생활점검

자연치유아카데미 첫 번째 홈커밍데이, 치유생활을 점검

서로 얼굴 보고 싶은 분도 만나고,

치유생활을 잘 하고 있는지 점검하는데 의미가 있다고 봅니다.

 

항암과 자연치유, 천연물 요법을 병행한 통합치료 – 김은O(43세, 대장암 4기)

 

김은O님은 대장암 4기로 수술만 하고 자연치유를 시작했습니다.

자연치유 두 달만에 면역수치가 80% 상승 잘 관리되었으나 다시 암이 재발되었습니다.
그 후에도 표적항암제를 이용한 항암치료와 자연치유, 천연물 요법을 병행한 통합치료로 안정화되었습니다.

 

사례 발표 보기

 

천연물 요법을 통해 줄어든 종양, 다시 커진 원인 – 김인O(58세, 유방암)

 

김인O님은 유방암 3기로 항암치료를 해도 1년을 살 수 있다는 말에 항암치료를 하지 않고 자연치유를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편안하게 생을 마감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했습니다. 에스트로겐 수용체 양성에 대응하는 천연물 요법 1년, 종양이 90% 가까이 줄어 들었습니다.

 

그러나 생활로 돌아간 후 잦은 손님 접대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운동을 소홀히 하게 되어 종양이 다시 커지게 되었습니다. 그 후 항호르몬제와 천연물 요법을 통한 통합적 관리로 다시 안정화되었습니다.

 

인터뷰 보기

 

증상에 대한 집착으로 잡히지 않는 혈압 – 이동O(43세, 만성신부전증)

 

이동O님은 만성신부전증과 고혈압 진단을 받고 뇌졸중으로 쓰러지기도 했습니다. 자연치유를 시작했지만 자신의 혈압과 불편한 증상에 대한 집착으로 혈압이 잘 잡히지 않았습니다. 원인을 파악한 후 자연치유를 하며 크레아티닌, eGFR 같은 신장 상태를 나타내는 수치가 좋아졌습니다.

 

사례 발표 보기 인터뷰 보기

 

‘몸은 정직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생각합니다’ – 김석O(49세, 만성신부전증)

 

김석O님은 사구체신염이 심해진 국소성분절성사구체경화증으로 인한 만성신장병 4기로 진단 받았습니다. 신장 상태가 일반인의 20% 정도이며 내년에는 혈액투석을 준비하라는 말을 듣고 자연치유를 시작했습니다. 자가면역질환에 대한 자연치유를 하며 신장 수치가 좋아졌습니다.

 

인터뷰 보기

 

치유생활 점검 – 건강한 몸ㆍ마음 만들기

  1. 식이
  2. 규칙적인 생활과 운동
  3. 명상과 마음먹기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