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과 림프절로 전이된 대장암, 걱정이 많아 찾게 된 자연치유

자연치유를 하면 암도 나을 수 있다고 느끼게 돼

자연치유 생활을 하면서 내 몸이 어떻게 반응을 할까 하는 의구심을 많이 가졌습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오히려 내가 병을 앓기 이전 대장암을 처음 발병하기 이전보다 현재가 컨디션이 좋습니다. 마음도 컨디션이 좋고 육체적으로도 컨디션이 좋다고 제가 확실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김00 (66세, 대장암)

 

Q. 자연치유를 선택한 이유는?

 

2013년에 대장암 수술을 하고 항암 11차를 하고 나서 아주 깨끗하고 더 이상 암은 없다는 병원 소견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한 2년 후에 정기검진에서 간과 림프절에 전이되어서 재발했습니다.

 

수술로 제거를 해보자는 병원 주치의의 설명에 따라 항암을 시작하게 됐어요. 항암을 해서 최소한으로 줄여서 수술을 하자고 해서 3차까지 진행을 했습니다.

 

그게 2015년 11월입니다. 그래서 항암 중에 여러 가지 자연치유에 대해서 지식도 얻고, 다른 방면으로 치료하는 방법 등도 알아보고 여러 가지 걱정이 많았어요. 재발하였으니까요. 그런 과정에서 자연지유학교를 알게 되어 오게 됐습니다.

 

 

Q. 자연치유에 기대한 것이 있는지?

 

처음에는 자연치유에 대해서는 상식이 없었기 때문에 긴가민가 많이 했습니다. 자연치유에 대해서 무엇인지 전혀 몰랐을 때이니까요.

 

그런데 여기에 와서 아카데미 식으로 진행을 하면서 원장님 면담 교육 등 거기서 많은 지식을 얻고 이게 자연치유구나, 자연치유를 하면 암도 나을 수 있구나! 많이 느꼈습니다. 그걸 느껴서 아카데미 이후에 여기서 3개월간 입원해 있으면서 치료를 했습니다.

 

 

Q. 현재 결과는 어떤지?

 

자연치유 하기 전에는 주로 병원 생활, 병원 약, 병원 주사 여기에 다 의존을 했습니다. 자연치유 생활을 하면서 내 몸이 어떻게 반응을 할까 하는 의구심을 많이 가졌습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오히려 내가 병을 앓기 이전 대장암을 처음 발병하기 이전보다 현재가 컨디션이 좋습니다. 마음도 컨디션이 좋고 육체적으로도 컨디션이 좋다고 제가 확실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저는 여기 3개월간 입원생활을 하면서 여러 가지 검사결과, 특히 면역 검사결과에 대해서 많은 치유결과를 봤습니다. 간략하게 말하자면 검사 결과는 혈액검사로서는 거의 완벽하게 정상범위에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면역 수치는 암 환자는 정상인과 같을 수는 없기 때문에 점점 올라가는 걸 기대하는 중이고요. 재발해서 가지고 있던 암의 크기는 변함없이 지속해서 가지고 있습니다.

 

 

Q. 소감과 앞으로의 계획은?

 

앞으로는 꾸준히 현재와 같은 생활방식으로 생활하면서 병원 쪽은 쳐다보지도 않으려 하고 있고 가장 중요한 부분은 자연치유는 혼자 하기는 힘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거의 제가 회사에 출근해서 활동하는 시간 외에는 아내와 모든 생활을 같이 하거든요. 특히, 음식은 아내가 자연식으로 자연의원에서 배운 것 이상으로 연구도 많이 했습니다. 그 이상으로 아침, 점심, 저녁을 다 준비해주기 때문에 현재 자연의원식당에서 먹는 그 수준 이상으로 잘 섭취하고 있습니다.

 

운동도 매일 산행을 한 두시간 정도 하면서 만보이상 꼭 걷고 있습니다. 오늘도 만보기를 보니까 만 오천보 정도 걸었습니다. 만보이상 꾸준하게 걷고 산에 가서 좋은 공기 마시고 하면 암이라는 게 더 이상 악화는 안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다행히 자연적으로 없어진다면 그보다 좋은 상황은 없겠지만 자연치유라는 게 한꺼번에 암이 금방 없어지고 금방 생기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서서히 없어지면 제일 좋고 아니면 죽을 때까지 현재 내가 보유하고 있는 상태 그대로 가져가면 그자체로 자연치유가 아닌가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대신에 병원에 가서 항암제 안 먹고 방사선 치료 안 하고, 수술 안 하고 또 다른 신약이나 이상한 약 먹지 않고 꾸준히 생활하다 가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게 자연치유라고 생각합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