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치유아카데미를 소개합니다.

암이나 난치병 환우 분들의 자연치유를 위한 교육의 장

그동안 암이나 난치병 환우 분들의 자연치유 교육의 장으로 알려지면서 새롭게 ‘자연치유아카데미’라는 이름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자연치유아카데미는 경주 자연마을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4년 전 경주 산내면 해발 500m의 자연마을에 열 두 동의 황토집을 지어서 프로그램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자연치유 아카데미 전경

 

자연마을은 백두대간의 낙동정맥 구간에 자리를 잡고 있는데 다양한 등산로를 가지고 있어 매일 산행, 산책 프로그램과 숲 명상도 하고 있습니다.

 

자연치유아카데미 숲활동 1

자연치유아카데미 숲활동 2

정상인 해발 600m 고지에 올라가면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동쪽으로 토함산이 보입니다.

 

토함산이 보이는 해발 600m

자연치유아카데미에서는 맞춤형 해독, 영양, 면역요법과 침, 뜸, 약침 등 자연한의원의 치료프로그램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연치유아카데미의 모든 숙소는 황토와 자연건축 자재로 주택형태로 지어 환우 분들이 내 집처럼 편안하게 지내면서 치료하는 공간으로 만들었습니다.

 

자연치유아카데미는 1000여 평의 텃밭을 가지고 있습니다. 계절마다 채소들을 직접 심어서 자연농법으로 재배하여 환우 분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연치유아카데미 텃밭

 

자연치유아카데미에서는 단순히 교육프로그램만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음악공연 등 문화공연도 하고 있습니다.

 

자연치유아카데미 문화체험 프로그램

자연치유아카데미는 자연마을에서 환우 분들이 교육이나 치료만 받는 것이 아니라 함께 생활하는 생활공동체입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