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할 수 없는 생활 속 화학물질, 해독이 필요해

철저한 식습관 개선이 우선, 이미 쌓인 화학물질은 해독요법으로 빼내야

저희 자연치유의 기본은 해독요법입니다. 몸에 노폐물, 독소, 화학물질, 중금속류가 쌓여있으면 세포가 건강해지거나 혈액이 깨끗해질 수 없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생활 속에서 화학물질을 피하기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독이 더욱 필요합니다.

 

인체 해독 기능 바로 잡는 것이 우선

 

사실 인체에는 해독 기능이 있습니다. 신장에서 소변으로 걸러내고 간에서도 해독을 합니다. 대소변, 땀으로도 배출이 됩니다.

 

하지만 인체로 들어온 노폐물, 독소, 화학물질, 중금속류가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우리 몸이 전부 해독하기에는 역부족입니다. 또 들어온 것들은 쌓입니다. 특히 화학물질, 중금속 등은 잘 배출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물질들을 배출하는 것이 바로 해독입니다. 해독을 위해서는 1차적으로 간과 신장 기능을 바로 잡아야 합니다. 다음으로 화학물질, 중금속류 등을 피해야 합니다.

 

제가 항상 화학물질과 가공식품을 피하실 것을 강조하는데요. 가공식품에는 화학물질은 물론 환경호르몬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자연식과 채식이 필요합니다.

 

육류, 가공식품 등 화학물질 들어있는 음식 섭취 피해야

 

우리가 먹는 식품 중 고기, 생선은 특히 문제가 됩니다. 육류에는 성장호르몬제와 항생제가 들어있습니다. 생선에는 다이옥신과 중금속이 들어있습니다.

 

인체에 들어오는 다이옥신의 70%가 생선을 통해서 들어옵니다. 생선이나 회를 좋아하는 분들의 모발검사를 해보면 대부분 수은, 납, 카드뮴, 등 중금속에 오염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특히 환우 분들은 절대적으로 피해야 합니다.

 

채식을 하더라도 주의를 해야 합니다. 우리가 먹는 곡류나 채소에도 농약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제초제, 살충제, 방부제 성분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가능하면 유기농, 무농약 식품으로 골라서 드셔야 합니다.

 

이번에 살충제 계란이 큰 문제가 되었는데요. 저희는 10년 전부터 유기 방사 유정란을 먹고 있습니다. 이렇게 해롭지 않은 식품을 골라서 드셔야 합니다. 먹거리를 통해 인체에 들어오는 유해물질이 많은 만큼, 식이요법을 제대로 해야 합니다.

 

쌓여있는 노폐물, 독소 제거하는 해독요법

 

그런데 식습관에 주의한다 해도 이미 몸에 쌓여있는 물질들이 있습니다. 이것들을 제거하기 위해 해독이 필요합니다. 저희가 하는 해독요법의 핵심은 킬레이션 요법입니다. 중금속, 화학물질이 인체에서 잘 배출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화학적으로 결합해서 배출시켜야 하는 것입니다. 환우 분들은 우선 화학물질을 피해야 합니다. 그에 더하여 해독을 위해 킬레이션 요법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저희 자연치유의 기본이 해독요법입니다. 몸에 노폐물, 독소가 쌓여있으면 세포가 건강하거나 혈액이 깨끗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