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치유아카데미 2017 홈커밍데이 이야기

7월 1일-2일에 열린 자연치유아카데미 홈커밍데이, 자연치유아카데미를 다시 찾은 졸업생들의 이야기 소개합니다.

 

 

 

처음열린 자연치유아카데미 졸업생들의 홈커밍데이,
사례발표와 원장님 특강으로 첫 일정을 시작했습니다.

 

 

좋죠, 기분 너무 좋죠. 처음 왔을 때보다 더 좋아져서 와서 기분이 훨씬 좋아요.

 

 

축하공연도 보고,
그립던 자연치유아카데미의 치유식도 다시 먹어봅니다.

 

 

 

자연치유아카데미에 처음 왔던 그때처럼,
산에 올라 기체조와 숲명상도 합니다.

엄청 좋지요, 엄청 좋습니다. 이런 기회가 있으면 또 오고 싶고 자연치유아카데미를 한 번 더 할 수 있는지 묻고 싶습니다.

예전에 치유봉을 자주 올라왔었는데 그때 기분이 다시 나면서 그때 치유봉 갔던 언니들하고 또 같이 올라오니까 너무 좋아요

 

 

여기 오니까 그때 생각이 나면서
‘아, 덕분에 내가 참 많은 걸 배웠다.’
이런 것을 느꼈습니다.

 

 

그동안 잘 관리하셨는지, 어려운 부분은 없는지
한분 한분 조병식 원장님과 개별상담 시간도 가졌습니다.

 

 

이번에 첫 번째 홈커밍데이를 하면서 저도 너무 좋았습니다. 반가운 얼굴들 보니까 너무 좋았고요. 그동안 잘 관리하셔서 건강해진 모습으로 뵈니까 더 좋았습니다.

홈커밍데이를 처음으로 했는데 자연치유로 일 년 만에도 좋아진 분들이 많이 계시지만 특히 암 환우 분들이나 만성신부전증, 간경화 환우 분들은 꾸준한 자기관리가 필요하거든요.

이런 분들이 잘 관리하고 계시는지 중간 점검도 해드리고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새로운 정보도 제공하면서 채워드리는 것이 목적이었습니다. 그런 차원에서 환우분들이 참석하시면서 다들 좋아하시고 저희도 이번 홈커밍데이 행사를 참 잘 마련했다고 생각합니다. 내년에는 한번이 아니라 두 번씩은 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너무 좋았습니다.

– 조병식 자연치유아카데미 학장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