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줄기 세포를 억제하는 간암의 자연치유법

자연치유법과 암 줄기세포 off 시키는 천연물요법 병행

녹황색 채소 위주로 녹즙을 만들어 먹으면 PIVKA-Ⅱ를 낮출 수 있습니다. 암 줄기세포 유전자를 조절하는 천연물로는 알로에나 효모, 흑삼을 활용합니다.

 

간암의 자연치유법도 다른 암과 마찬가지입니다. 첫 번째는 몸에 쌓인 노폐물, 독소를 제거하는 해독요법이고요. 두 번째는 혈액순환을 개선하는 여러 가지 운동법.

 

세 번째는 몸에 산소와 영양소를 많이 공급해줘야 하므로 자연요법과 여러 가지 영양요법이 필요하고요. 네 번째는 성장하는 암세포들을 파괴하는 면역요법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유전자를 조절하는 천연물요법입니다.

 

녹즙으로 PIVKA-Ⅱ 낮추는 천연물요법

 

천연물요법의 첫 번째는 녹즙입니다. 간암 환자분들 중에서 종양표지자가 두 가지인데요. 그 중 PIVKA-Ⅱ가 올라가는 경우입니다. 간 조직이 손상되어 있을 때 비타민K가 모자라면 암 줄기세포가 증식하거든요.

 

그러면 PIVKA-Ⅱ가 상승하게 됩니다. 이럴 때 비타민K가 풍부한 식품을 섭취해야 암 줄기세포의 증식을 억제해서 PIVKA-Ⅱ를 낮출 수 있습니다. 비타민K가 풍부한 식품은 녹황색 채소입니다. 특히 선학초에 풍부하고요.

 

연근에도 풍부합니다. 이런 녹황색 채소 위주로 녹즙을 만들어 먹으면 PIVKA-Ⅱ를 낮출 수 있습니다. 암 줄기세포 유전자를 조절하는 천연물로는 알로에나 효모, 흑삼을 많이 활용합니다.

 

알로에, 효모, 흑삼 등 암 줄기세포 억제 효과

 

종양표지자 중에 AFP라고 배아세포유전자가 발현되면 AFP가 올라가게 되거든요. 일종의 암 줄기세포입니다. 이것을 억제해주어야 하는데 알로에, 효모, 흑삼이 그런 작용을 합니다.

 

알로에는 신호전달을 차단하는 작용을 하고요. 효모는 셀레늄이 풍부해서 항산화 작용을 하므로 NF-kB라는 것을 차단합니다. 그래서 암 줄기세포를 억제하고요.

 

그다음에 흑삼은 miRNA-128이라고 있습니다. 이것이 활성화되면 암 줄기세포가 억제되거든요. 그래서 이것을 억제해서 암 줄기세포 유전자 여섯 개를 동시에 끄는 효과가 있는 거죠.

 

AFP도 이것들로 낮추고 암 증식을 억제할 수가 있겠습니다. 자연치유나 천연물요법으로 간암도 억제하고 치유하는 데 도움이 되겠습니다.

 

간암 칼럼 더보기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