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발률이 높은 위암, 자연치유가 중요한 이유

자연치유로 남아있는 암 줄기세포 없애야 재발 방지 가능해

남아있는 암 줄기세포가 증식해서 다시 암 덩어리를 만듭니다. 수술 이후 자연치유와 천연물요법으로 암 줄기세포를 잡아야 하는 이유입니다.

위암은 특히 수술 이후 재발률이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서울백병원 위암센터에서 그동안 위암 수술을 한 12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5명 중 1명이 재발을 했다는 것입니다.

 

특히 이 중에서 68%는 수술 후 2년 이내에 재발했고요. 22%는 2~5년 사이에 재발했고 5년 이후에도 8%가 재발했다는 조사결과가 나와 있습니다.

 

이렇게 재발률이 높은 것은 수술을 하더라도 암세포가 남아있다는 뜻이죠. 그리고 특히 위암 같은 경우는 주로 암 줄기세포가 남기 때문에 이것이 눈에 보이지 않더라도 다시 증식 해서 암 덩어리를 만들게 됩니다.

 

관건은 수술 이후에 자연치유와 천연물 치유로 암 줄기세포를 잡아야 완치를 할 수가 있겠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수술 이후에도 방심하지 마시고 암세포, 특히 암 줄기세포가 남아있다고 생각하시고 관리하고 치료하기를 권해드립니다.

 

자연치유법을 제대로 배워서 최소한 5년까지 관리를 철저하게 잘하셔야 하고요. 또 재발이 우려되는 분들은 천연물 요법을 병행하는 것이 필요하겠습니다.

 

 

위암 칼럼 더보기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