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신부전증은 자연치유 된다 출간 인터뷰] 현대의학과 조병식 원장님의 만성신부전증 치유 차이?

현대의학적 치료는 대증요법일 뿐, 자연치유는 곧 원인치료

자연치유는 혈관청소와 신장청소, 그리고 영양요법과 재생요법으로 신장사구체를 복구하는 것입니다.

만성신부전증에 대한 현대의학적 치료는 역시 대증요법으로 하고 있습니다.

 

현대의학적 약물 치료는 신장기능 개선시킬 수 없어

 

요독증이 있으면 요독증을 완화하는 약을 쓰고요. 칼륨 수치가 올라가면 칼륨 수치를 내리고, 인 수치가 올라가면 인 수치를 내리는 약을 사용합니다.

 

또 심혈관질환 합병증이 올 수 있기 때문에 혈압이나 혈당, 콜레스테롤을 관리하는 그런 약물을 사용하는 게 다입니다.

 

실제로 신장기능을 개선하는 그런 약물은 없습니다. 그러다 보니 악화되면 투석이나 이식 같은 방법밖에 없는 겁니다.

 

신장 청소하고 세포 복구하는 것이 자연치유

 

그런데 자연치유가 가능한 것은 원인치료를 하기 때문입니다. 신장사구체가 망가지는 것은 당뇨합병증으로, 신장사구체가 모세혈관으로 되어 있거든요.

 

그래서 혈관이 망가지는 겁니다. 혈압이 올라서 혈관이 망가지고 또 사구체신염과 같은 염증 때문에 사구체가 망가집니다.

 

그러므로 막힌 것은 혈액순환이 되도록 해독요법을 통해서, 신장청소를 통해서, 혈관청소를 통해서 해결하고요.

망가진 것은 세포를 재생해서 복구시키는 겁니다.

 

저희가 하는 해독재생요법, 구체적으로는 혈관청소와 신장청소, 그리고 영양요법과 재생요법으로 신장사구체를 복구하는 것입니다. 그런 방법으로 신장기능을 개선해서 만성신부전증을 치유합니다.

 


만성신부전증은
자연치유된다

조병식 지음

왕의서재

* 2017년 3월 04일 출간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