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면역질환 자연치유 된다] 해독 · 재생요법 2 – 나의 면역을 높이는 식품 찾기

환자별로 맞는 천연물 찾아 면역 높여 재발 방지

면역세포 능력검사를 하면 면역은 물론, 면역에 좋은 식품도 알 수 있습니다. 내피에서 나오는 림프구에 식소재를 하나씩 첨가해보는 방식입니다. 어떤 음식이 면역을 높이며, 암세포를 더 많이 파괴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면역을 높이는 데에 도움이 되는 또 하나의 방법이 있습니다. 면역을 높이는 식품을 섭취하는 것입니다.

 

체질별로 환자 맞춤형 면역증강 식이요법 시행

 

사람마다 체질이 다릅니다. 몸에 좋다는 식품은 수백, 수천 가지가 넘습니다. 그런데 어떤 사람은 그 식품을 먹고 면역이 올라가고, 어떤 사람은 그렇지 않습니다.

 

한의원에 가면 체질진단을 합니다. 한의사마다 독특한 방법으로 환자의 체형이나 성격을 검사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하면 정확하지가 않습니다.

 

혈액검사로 체질을 보면 조금 더 정확합니다. 면역세포 능력검사를 하면 면역은 물론, 면역에 좋은 식품도 알 수 있습니다. 내피에서 나오는 림프구에 식소재를 하나씩 첨가해보는 방식입니다.

 

어떤 음식이 면역을 높이며, 암세포를 더 많이 파괴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면역을 떨어뜨리는 식품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자연의원에서는 맞춤형 식이요법을 진행합니다.

 

다양한 천연물 활용하여 평균 20% 암 환자 면역 증강 가능

 

다음은 면역을 높여주는 식품들입니다. 자연의원에서는 일반적인 식품보다는 천연물을 사용합니다. 약성이 높은 천연물입니다. 면역증강 식품이라고 이름 붙인 식품들은 황칠, 후코이단, 버섯 다당체, 산삼, 개똥쑥, 옻, 송화분이 있습니다.

 

또 저희가 개발한 C&R(씨앤알: 해독재생작용을 하는 천연발효식품)이 있습니다. 이 식품들은 면역을 높일 때 주로 사용되는 식품들입니다. 산삼도 많이 사용됩니다.

 

그리고 산삼은 암 환자들 면역 증강에 많이 쓰입니다. 하지만 효과를 보는 환자가 반 정도밖에 되지 않습니다. 환자마다 어떤 식품이 면역을 높이는지가 다른 것입니다.

 

암의 재발을 막기 위해서는 면역계를 정상화해야 합니다. 자연의원에서 치료한 결과를 보면, 암 환자들은 두 달 평균 면역이 20% 증강합니다.

 

반면, 자가면역질환을 가진 분들은 10% 정도밖에 올라가지 않습니다. 면역억제제를 장기가 복용했기 때문입니다. 또 스테로이드제를 당장 중단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전체영상보기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