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A신증은 만성신부전증과 무슨 관계가?

IgA신증 치료, 장 기능 개선하고 면역균형 맞춰줘야

 

IgA신증은 치료가 매우 어렵습니다. 치료 기간도 긴 편입니다. 자연의원에서는 새는 장 증후군(장점막염)을 해결하는 데에 초점을 맞춥니다.

 

IgA신증은 자가면역질환의 일종입니다. 면역세포가 신장을 공격해서 염증이 생기는 질환입니다.

 

장 기능 이상과 면역 저하는 직결되어 있어

 

IgA신증은 장의 면역체계에 이상이 생겼을 때 발생하는 자가면역질환입니다. 그래서 IgA신증을 앓는 분들은 대부분 잦은 설사를 합니다.

 

장 기능이 개선되지 않으면 면역은 올라가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면역세포의 70%가 장에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IgA신증 환자들은 장점막염을 겪고 있습니다. 장에 있는 융모들이 거의 다 파괴된 상태입니다. 그래서 설사도 잦고 불편감도 심합니다.

 

IgA신증 치료는 충분한 시간 갖고 융모 복원, 재생시켜야

 

그러므로 IgA신증 치료는 융모의 복원과 재생이 관건이 됩니다. 그래야 면역이 높아져서 면역균형이 맞춰집니다. 면역균형이 회복되어야 신장의 염증도 완화됩니다. 어떻게 보면 두 마리 토끼를 잡아야 합니다.

 

IgA신증은 치료가 매우 어렵습니다. 치료 기간도 긴 편입니다. 자연의원에서는 새는 장 증후군(장점막염)을 해결하는 데에 초점을 맞춥니다.

 

IgA신증 치료는 최소한 3~4개월 시간을 잡아야 합니다. IgA신증을 가진 환자들은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히 치료에 임해야 합니다.

 

 

 

Comment 2
Write CommentLIST
  1. 맹태석2017.9.28 PM 14:36

    대변대변검사로 장에 사는 유기체들과 장의 건강상태등을 알 수있을까요?

    1. 자연치유아카데미2017.9.29 AM 11:04

      유기산검사를 하면 장건강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