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 해결법 2 – 해독

1편에 이어서

해독은 이미 쌓인 것을 없애주는 요법입니다
자연의원에서는 간청소, 장청소, 혈관 청소로 해독을 합니다

 

 

몸에 이미 쌓여있는 것들을 빼는 비만 해결방법은 해독입니다. 자연의원에서는 간청소, 장청소, 혈관청소를 권장합니다. 이들은 비만의 합병증인 혈관질환을 해소하는 방법입니다.

 

장청소로 대장에 쌓인 숙변을 제거합니다.

 

장에는 노폐물과 독소가 숙변의 형태로 많이 쌓여있습니다. 그림에서 보시는 것처럼, 대장의 융모와 융모 사이에 숙변이 끼는 것입니다.

 

대장 미세융모

 

숙변은 대장 기능을 떨어뜨리고 우리 몸을 산화시키는 주범이기도 합니다. 또 숙변이 있으면 노폐물과 독소가 계속 생깁니다.

 

장청소란 바로 대장에 있는 숙변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자연의원에서는 주로 마그밀 관장을 활용하여 숙변을 제거합니다.

 

간청소로 담석과 콜레스테롤 덩어리를 제거합니다.

 

간은 주요한 대사기능을 하는 핵심장기입니다. 간 담관에 콜레스테롤이 쌓이면 담석이 됩니다. 그 결과 소화기능, 간 기능이 떨어집니다.

 

간청소란 담석과 콜레스테롤 덩어리를 제거하는 작업으로, 간청소를 하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출 수 있습니다. 담석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간청소는 하루 만에도 할 수 있을 정도로 쉽습니다. 간청소를 하면 담석이 한주먹씩 나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 같은 담석과 콜레스테롤 덩어리가 나옵니다.

담관

 

혈관청소를 통해 혈액을 정화합니다.

 

혈관청소란 혈관에 쌓인 노폐물, 독소, 콜레스테롤을 제거하는 과정입니다. 대사기능이 안 좋은 분들은 대부분 혈액 상태가 뻑뻑합니다. 그래서 혈액 정화가 필요합니다.

 

왼쪽 사진은 뭉쳐있는 혈액 모습입니다. 오른쪽은 건강한 상태의 혈액입니다. 적혈구나 동글동글하게 간격을 유지하는 것이 정화된 혈액입니다.

혈관청소 ㅕㄹㅇㄷㄷㄷ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