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은 자연치유된다] 최상의 치료약은 자연이다 – 비피더스 발효식품 1

비피더스 발효식품은 소화기능, 담즙 배설, 암 예방 등에 다양하게 도움을 줍니다

 

 

비피더스 발효식품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자연의원에서 만든 비피더스 발효식품에는 치유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자연의원에서 개발한 발효식품은 비피더스 발효 아미노산(리딤), 비피더스 발효 울금(빈체로), 그리고 해독재생식품인 C&R(clean and recovery 씨앤알: 해독재생작용을 하는 천연발효식품)이 있습니다.

슬라이드17

 

C&R의 주성분은 유기미네랄이 풍부한 물로 키운 울금입니다. 여기에 마카, 당귀, 율피, 오미자, 브로콜리를 넣어 비피더스로 발효시킨 식품입니다.

 

사진에서처럼 생강과 비슷하게 생긴 것이 바로 강황입니다. 사실 울금이라는 말과 강황이라는 말이 혼용되어 쓰이지만, 강황이 더 정확한 표현입니다. 강황 아랫부분에 달린 울금은 버리고 강황 부분을 사용합니다.

슬라이드21

 

강황에는 좋은 물질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주된 것은 항산화 물질인 커큐민입니다. 커큐민은 간 기능 강화, 담즙분비 촉진, 암 예방 등 다양한 효과를 지닌 물질입니다.

 

이 외에도 모세혈관을 보호하는 후라포노이드가 들어있습니다. 또 종양증식을 억제하는 에레멘 성분도 들어있습니다.

 

울금은 암 예방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약리적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울금은 소화기능을 촉진하고 담즙 분비 및 배설기능을 촉진합니다. 그래서 담석증과 황달 치료에 사용됩니다. 이뇨작용도 뛰어나며 염증 질환에도 효과적입니다.

슬라이드23

 

치료가 어려운 비염, 아토피 치료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자연의원에서는 말기암 증상인 식욕저하, 오심, 구토, 통증에도 울금을 처방하고 있습니다.

 

울금의 항암 효과를 설명하는 논문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 울금은 혈관 생성을 억제하여 암 증식을 억제하고 사멸시킵니다. 후두암에서는 재발과 전이의 원인이 되는 줄기세포를 사멸한다는 내용의 논문도 있습니다.

 

울금에는 비타민과 미네랄도 풍부합니다. 비타민 총 22종이 균형 있게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비타민A부터 K까지가 모두 함유되어 있습니다.

 

슬라이드26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