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은 자연치유된다] 최상의 치료약은 자연이다 – 산소, 물, 숲

자연치유에서 중요한 산소, 물, 숲, 질병 치료에 도움을 주는 요소들을 소개합니다

산은 도심보다 산소 농도가 1~2% 정도 더 높습니다. 또 숲에서는 햇빛, 피톤치드, 음이온, 백색소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최상의 치료약인 자연, 그중에서도 산소, 물, 숲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인체에서 중요한 작용을 하는 공기와 물을 충분히 공급해주어야 합니다.

 

자연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공기입니다. 산소는 우리가 먹은 영양분을 에너지로 바꿔주는 작용을 합니다. 또 면역체계에서도 중요한 작용을 합니다.

슬라이드2

 

저는 환우들에게 산으로 들어와야 한다고 말씀드립니다. 산에는 도심보다 산소 농도가 1~2% 정도 더 높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물입니다. 인체와 지구의 70%는 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어떤 물을 마시는지, 얼마나 마시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환자들은 보통 물을 적게 마십니다.

 

사람은 적당한 양의 물을 마셔야 합니다. 물은 세포 형태 유지와 신진대사 작용을 합니다. 또 혈액과 조직액 순환, 영양소의 용해, 흡수, 운반작용을 합니다.

 

그리고 노폐물 배출, 혈액의 중성이나 알칼리성 유지, 체내 열 발산 등 중요한 작용들을 합니다. 그중에서도 해독을 위해 물은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물을 선택할 때 저는 생수를 권합니다. 생수는 살아있는 물로 산소와 미네랄이 풍부한 물입니다. 물은 하루 2리터 정도 마셔야 합니다. 소변, 대변, 땀, 호흡 등으로 하루에 인체에서 빠져나가는 수분의 양이 2리터 정도 되기 때문입니다.

 

생수보다 나은 것은 좋은 파동을 입력한 파동수와 수소를 넣은 수소수입니다. 파동수와 수소수는 암 환자들이 면역을 높이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또 암세포를 만드는 활성산소를 히드록실이 잡아주기 때문에 큰 도움이 됩니다.

 

천혜의 종합병원 숲, 햇빛과 피톤치드 등 건강 회복에 필요한 요소가 가득합니다.

 

다음은 숲입니다. 저는 숲을 천혜의 종합병원이라고 부릅니다. 숲에 오면 건강에 중요한 4가지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슬라이드4

 

첫째, 햇빛입니다. 햇빛은 온열작용으로 통증 해소, 염증 해소, 혈관 확장 작용, 신진대사 촉진을 이룹니다. 숲에서는 강한 햇빛을 쬘 수 있으므로 충분한 일광욕이 가능합니다.

 

둘째, 피톤치드입니다. 피톤치드는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심리적 안정을 이루는 효과를 줍니다. 셋째, 숲에 많은 음이온입니다.

 

음이온은 세포에 전기를 공급하여 세포의 신진대사를 촉진합니다. 또 혈액을 맑게 해줍니다. 그 결과 신경안정, 피로회복, 식욕 증진에 도움이 됩니다.

 

넷째, 백색소음입니다. 백색 음은 자연에서 나오는 좋은 소음입니다. 백색 음은 뇌파의 배타파를 줄이고 알파파를 증가시킵니다. 우리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소음인 것입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