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은 자연치유된다] 암세포를 죽이는 자연면역요법 2

우리 몸의 면역이 스스로 높아지도록 하는 것이 자연면역요법입니다

운동, 영양, 마음가짐 등을 골고루 도와주면 면역이 높아집니다.

 

 

1편에 이어서, 

 

암세포를 죽이는 자연면역요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면역을 높이는 식습관과 적당한 운동이 필요합니다.

 

첫째, 소식과 영양요법입니다. 쥐 실험을 통해 식이를 제한한 쥐와 제한하지 않은 쥐의 수명을 비교했습니다. 그 결과 식이를 제한한 쥐의 수명이 2배 길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슬라이드8

 

소식하면서도 영양균형을 적절하게 이루어야 합니다. 세포, 백혈구 림프구의 주원료는 90%가 아미노산입니다. 필수지방산, 레시틴도 필요합니다.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 역시 항산화 작용을 도와 세포의 건강을 돕습니다.

 

둘째, 적당한 운동입니다. 자연의원에서는 매일 산행, 기 수련, 단전호흡을 프로그램으로 운영합니다. 운동은 너무 과하거나 부족하지 않도록 해주어야 합니다.

 

실험 결과, 저강도나 고강도 운동을 하면 면역세포인 T세포, NK세포 비율이 오히려 떨어집니다. 반면, 중강도 운동(적당한 운동)을 하면 T세포와 NK세포 비율이 높아집니다.

 

기 수련과 단전호흡 후에는 NK세포가 1.6배 활성화되었습니다. 그리고 면역글로불린A가 1.8배 증가했습니다. 면역이 높아진다는 결과입니다.

 

웃음과 숙면, 자연 속에서의 생활이 필요합니다.

 

셋째, 웃음과 명상입니다. 코미디 프로그램 시청 후 NK세포 활성도가 높아진다는 실험 결과가 있습니다. 명상 후에는 수면유도 호르몬인 멜라토닌이 증가합니다.

 

슬라이드10

 

마음이 편안해지면 면역이 올라갑니다. 잠도 잘 잘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자연의원에서는 웃음치료와 명상법을 활용합니다.

 

넷째, 숙면과 산소호흡법입니다. 숙면을 위해서는 산소 수면법이 도움이 됩니다. 수면장애가 있는 환자들에게는 절 운동과 호흡명상을 처방합니다.

 

그 결과 멜라토닌이 증가하여 잠을 깊이 잘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공기 좋은 곳에서 생활하고, 환기를 자주 시키면 산소 농도가 높아져서 백혈구 활동이 증가합니다.

 

다섯 번째는 자연입니다. 자연은 인체 면역력을 높이는 가장 큰 조력자입니다. 맑은 공기, 물, 햇빛이 필요합니다.

 

여섯 번째, 온열요법입니다. 체온이 1도 높아지면 면역력은 37% 올라간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자연의원에서는 수정 매트와 주열기를 활용합니다. 1시간 정도 이 요법을 시행하면 체온이 1도 높아집니다.

 

슬라이드13

 

 

 

 

3편에 계속,

 

 

[암은 자연치유된다] 암세포를 죽이는 자연면역요법 1 보기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