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은 자연치유된다] 에너지를 회복하라, 파동치료

에너지, 즉 기 순환이 잘 안 되면 건강에 문제가 생깁니다

기의 순환은 혈액순환만큼 중요합니다. 기 순환이 잘 안 되는 곳에서 암세포가 생기거나 증식할 수 있습니다. 암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기혈순환을 개선하는 파동치료가 필요합니다.

 

파동치료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기 순환이 잘 안 되는 곳에서 암세포가 생기거나 증식할 수 있습니다.

 

인체는 삼중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물질로 된 육체적 구조, 마음 구조, 그리고 에너지적 구조입니다. 에너지적 구조는 몸과 마음 사이를 연결하는 것으로 양자파동장을 의미합니다.

슬라이드2

 

양자물리학에 따르면 세상 만물은 잘게 쪼개보면 파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체도 마찬가지입니다. 파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요한 주파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육체뿐 아니라 마음도 파동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마음은 뇌파나 리듬을 통해 파악할 수 있습니다. 텔레파시로 정보를 전달하는 수단이 되기도 합니다.

슬라이드3

 

동양의학에서는 기라는 개념으로 설명됩니다. 인체의 순환 구조에는 혈액, 림프계 외에도 경락과 경혈이 있습니다. 이는 기운이 순환되는 자리입니다.

 

기의 순환은 혈액순환만큼 중요합니다. 보통 기혈순환이 잘 되지 않는 곳에서 나쁜 기운이 나옵니다. 나쁜 기는 곧 나쁜 파동입니다. 기의 순환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몸이 냉합니다.

 

기 순환이 잘 안 되는 곳에서 암세포가 생기거나 증식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몸에 원기가 충만해지고 순환이 잘 되면 염증, 변이세포가 생기지 않습니다. 그 결과 면역세포가 활성화되어 면역력과 자연치유력이 높아집니다.

 

기 순환이 잘 안 되면 건강에 문제가 생깁니다.

 

파동치료는 기의 순환과 관련된 치료입니다. 기 순환은 수승화강의 원리입니다. 그림에서 보시듯, 기는 원을 그리면서 몸에서 순환됩니다.

 

슬라이드5

 

기가 순환되는 주요 부위를 차크라라고 합니다. 물의 기운이 올라가고 불의 기운이 내려갑니다. 이렇게 회음부에서부터 백회까지 원을 그리면서 기가 순환됩니다.

 

차크라는 인도의 의학 아유르베다에서 나온 개념으로, 우리말로 빛의 수레바퀴라는 뜻이 있습니다. 인체에 무지개색으로 7가지가 들어 있어서 이 원리에 따라 에너지가 존재합니다. 회음부부터 무지개색으로 차크라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차크라는 빛과 에너지가 통하는 자리입니다.

 

슬라이드6

 

한의학에는 경락이라는 개념이 있습니다. 경락은 기가 순환하는 자리입니다. 경락은 김봉한 선생에 의해 처음 발견되었으며, 최근 서울대 소강섭 교수에 의해 설명된 바 있습니다.

 

봉한학설에 따르면 죽어가는 장기를 살리려면 경락을 살려야 합니다. 기 순환이 잘 안 되면 건강에 문제가 생긴다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암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기혈순환을 개선하는 파동치료가 필요합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