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치유아카데미 졸업이야기 _ 16. 1. 11일 ~ 16. 1. 23 과정

이번 자연치유아카데미는 1월 11일부터 23일까지 12박 13일로 진행되었습니다. 수료식 날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분주하기는 하였으나 마음은 훈훈했습니다. 열심히 배우고 익힌 자연치유법들, 집으로 돌아가셔서도 느슨해지지 말고 꼭 지키시길 다시 한 번 당부드립니다.

 

자연치유아카데미 졸업이야기 _ 16. 1. 11일 ~ 16. 1. 23 과정

 

직장과 병행하며 병원 다니기만 급급했고 항상 가슴 떨면서 다니지만, 무지했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프로그램 동안 많은 정보를 얻었고 같이 계시는 분들께도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여기 있는 시간 동안 생각이 정립되었고 생활의 시간표를 짜서 잘 실천하는 게 지금 저의 목표입니다.

 

신00 (여/40세 유방암, 림프전이)

 

살림을 해본 사람들은 알 것입니다. 잘 차려진 음식을 먹는 즐거움을 누리고 갑니다. 여기서 심리적으로 매우 편해졌습니다. 관건은 앞으로의 생활에서 잘 실천할 수 있느냐인 것 같습니다. 같이 있던 기수분들이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김00 (여/46세 고혈압, 동맥경화)

 

무릉도원에서 2주간 잘 쉬었다 가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여기서 배운 것을 토대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김00 (여/49세 직장암)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