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신부전증 치료된다 2

신장청소, 영양요법과 함께 철저하고 꾸준히 관리하면 만성신부전증도 얼마든지 자연치유 가능합니다

자연치유는 과학적인 치료이기 때문에 누구나 치료될 수 있습니다. 치료 결과의 차이는 어떤 방법으로 얼마나 제대로 관리하느냐에 달려있습니다.

 

해독재생요법으로 2개월가량 말기 만성신부전증을 자연치유 해온 사례입니다.

 

신장기능 수치가 10%에서 25%까지 높아졌습니다.

 

자연의원에서는 매달 혈액검사를 통해 환자의 상태를 평가합니다. 이 환자는 당뇨합병증으로 만성신부전이 발생한 분이기 때문에 매달 당화혈색소 검사를 했습니다. 또 신장기능을 점검하기 위해 크레아티닌과 GFR(사구체여과율) 검사를 했습니다.

 

이 환자는 본격적으로 자연치유 프로그램에 참가하기 2주 전부터 신장청소와 영양요법을 처방받았습니다. 그 결과 자연치유아카데미에 처음 오셨을 때 이미 크레아티닌 수치와 GFR이 호전을 보였습니다.

 

치료 시작 한 달 후에는 당화혈색소가 6.7로 떨어졌습니다. 인슐린을 4단위까지 줄인 상태에서도 수치가 호전된 것입니다. 크레아티닌 수치는 3.14로 낮아졌고 GFR은 20.35로 많이 높아졌습니다.

 

최근 12월 1일에 검사한 결과, 당화혈색소 수치가 6.4로 더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크레아티닌은 2.59, GFR은 25.42였습니다. 3개월도 되지 않아 신장 기능 수치가 10%에서 25%까지 좋아진 것입니다.

 

철저한 생활관리, 원인치료, 신장청소와 영양요법을 실시했습니다.

 

이 환자가 이렇듯 좋은 치료 결과를 받을 수 있었던 것은 비결이 있습니다. 만성신부전증의 해독재생치료를 위해서는 3가지 조건이 필요합니다.

 

첫째로 철저한 생활 관리입니다. 식이, 운동, 스트레스 조절이 필요한 것입니다. 이 환자는 2개월 반 동안 자연의원에서 입원치료를 받았기 때문에 철저하게 생활관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둘째로 원인치료입니다. 이 환자는 만성신부전증의 원인인 고혈압과 당뇨병 관리를 잘했습니다. 혈압약을 끊고 인슐린을 줄인 후에도 관리가 잘 이루어졌습니다.

 

세 번째는 핵심적인 치료법으로 신장청소와 영양요법입니다. 이 환자는 3개월간 지속해서 모든 것을 적용하고 관리했습니다. 저는 임상 경험을 토대로 이 3가지 조건 중 하나라도 갖추어지지 않으면 호전되지 않는다고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철저히 관리하면 말기 신부전증도 호전된다는 사실을 증명한 사례입니다.

 

만성신부전증이 이 정도로 호전되는 사례는 드뭅니다. 왜냐하면, 대부분 15박 16일 프로그램만 참가한 후 집에 가서 관리하시기 때문입니다. 이 환자가 크게 호전된 이유는 계속해서 입원치료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보통 암 환자들은 3~4개월씩 입원치료를 많이 합니다. 하지만 만성신부전증 환자가 2개월 이상 입원한 경우는 이 환자가 처음입니다. 이 환자의 사례를 통해 철저한 관리를 하면 말기 신부전증도 호전된다는 사실을 증명한 것입니다.

 

자연치유는 과학적인 치료이기 때문에 누구나 치료될 수 있습니다. 치료 결과의 차이는 어떤 방법으로 얼마나 제대로 관리하느냐에 달려있습니다. 만성신부전증도 열심히 관리하면 얼마든지 치료할 수 있습니다.

 

 

 

만성신부전증 관련 칼럼 더 보기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