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을 버리고 몸을 바꿔라 출판특강] 1장 왜 자연치유인가?

만성질환을 극복하려면 자연치유력을 최상화해야

인체는 질병이 생겼을 때 스스로 극복할 수 있는 자연치유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감기가 자연히 낫거나 부러진 뼈가 저절로 붙는 현상이 모두 자연치유력 덕분에 가능합니다.

 

인체는 질병이 생겼을 때 스스로 극복할 수 있는 자연치유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감기가 자연히 낫거나 부러진 뼈가 저절로 붙는 현상이 모두 자연치유력 덕분에 가능합니다.

 

질병은 몸의 항상성이 깨졌을 때 생기는 것, 항상성을 바로 잡으면 어떤 질환도 치료 가능

 

질병이 생기는 원인은 신체의 항상성이 깨지는 것입니다. 혈압과 혈당 유지, 산염기 균형 유지 등이 모두 항상성의 유지와 관계된 것입니다.

 

항상성이 깨지는 것은 주로 잘못된 생활습관과 식습관, 그리고 가공화학물질이 쌓여서 몸에 혼란을 일으키는 결과입니다.

 

자연치유를 통해 항상성을 바로 잡게 되면 아무리 심한 중증 만성질환이라 하더라도 충분히 극복 가능합니다.

 

원인 치료부터 자연치유력을 높이는 치료까지

 

자연치유에서는 원인 치료를 만성질환의 일차적 치료로 여깁니다. 그래서 우선 잘못된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바로 잡게 됩니다.

 

또한 몸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는 해독요법, 세포 영야 장애를 해결하는 식이영양요법으로 부실한 신체를 치료합니다.

 

다음으로 몸의 항상성을 유치하고 자연치유력을 최상의 상태로 만드는 자연치유 해독재생요법이 필요합니다.

 

특히 당뇨병이나 암과 같은 난치성 만성질환의 경우 자연치유의 모든 과정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원인 치료부터 자연치유력을 높이는 치료까지 하지 않으면 극복이 불가능한 것입니다.

 

 

약을 버리고 몸을 바꿔라

조병식 지음 / 비타북스 / 2014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