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자연의원의 만성신부전증 치료 통계

천연 발효식품과 생활관리를 통한 자연치유아카데미, 자연의원의 신부전증 치료는 70%의 호전율을 보입니다

투석이나 신장 이식 외에도 신장 질환 치료가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획기적인 통계입니다.

 

 

만성신부전증 환자 중 자연의원의 해독재생치료요법의 효과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2015년 1월~10월 중 자연의원을 찾은 만성신부전증 환자들을 대상으로 통계를 내보았습니다.

 

22명의 신장 질환 환자를 대상으로 해독재생요법의 치료 결과를 통계 자료로 만들었습니다.

 

통계의 대상은 만성신부전증과 신장 질환을 가진 22명의 환자입니다. 이 환자들은 15박 16일 자연치유아카데미 프로그램에 참가한 후 1~2개월 더 관리한 분들입니다.

슬라이드2

 

환자구성은 만성신부전증 17명, 사구체신염 및 기타 신장 질환 5명입니다. 치료방법은 해독재생요법입니다. 해독재생요법의 첫 번째는 신장청소와 영양요법 처방입니다.

 

이를 위해 C&R(clean and recovery 씨앤알: 해독재생작용을 하는 천연발효식품)을 사용합니다. C&R의 주성분은 탄닌이며 초산, 올리고당 및 게르마늄을 비롯한 유기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 리딤 아미노산을 사용합니다. 리딤 아미노산의 주성분은 콩, 모링가, 그리고 들깨를 발효한 아미노산입니다.

 

해독재생요법의 두 번째는 원인치료입니다. 만성신부전증의 원인이 되는 고혈압, 당뇨병, 그리고 면역저하를 관리합니다. 또 채식 위주의 식이요법, 운동, 스트레스 조절을 통해 식이 관리와 생활관리를 합니다.

만성신부전증-치료방법

 

혈액검사 4종으로 통계를 내보면 전체적으로 70%대의 치료율이 확인됩니다.

 

치료 효과를 평가하는 데에는 4가지 종류의 혈액검사 결과가 기준이 됩니다. 첫 번째 기준은 크레아티닌 수치입니다. 이는 신장기능의 지표가 되는 수치고 높을수록 신장기능이 나쁨을 의미합니다.

 

두 번째 기준은 사구체 여과율(GFR)입니다. 이는 사구체 기능이 얼마나 남아있는지 알 수 있는 지표입니다. 사구체여과율이 낮을수록 신장기능이 나쁘다는 뜻이 됩니다.

 

나머지 두 가지는 헤모글로빈 혈색소와 알부민 수치입니다. 이는 영양 상태를 보기 위한 검사입니다. 특히 단백뇨가 있을 때 알부민 수치가 많이 떨어집니다.

 

만성신부전증 치료경과 및 측정방법

검사 결과는 치료 시작 전에 1차, 치료 시작 후 한 달 이내에 2차, 그리고 치료 시작 후 2~3개월 사이에 3차로 결과를 비교합니다.

 

그 결과 한 달 이내에 호전을 보인 환자가 총 22명 중 16명이었습니다. 73%의 호전율을 나타낸 것입니다. 그로부터 1~2개월 후의 검사 결과는 10명 중 7명, 약 70%가 호전을 보였습니다.

 

혈액검사결과

 

해독재생요법은 치료가 어려운 신부전증을 호전시키는 획기적인 치료방법입니다.

 

치료 결과에 대한 평가는 이렇습니다. 본래 현대 의학으로는 만성신부전증이 치료되지 않는 질환으로 알려졌습니다. 신장 기능을 되살리는 것은 어렵다는 의미입니다.

 

특히 말기 신부전증은 치료된 사례가 거의 없습니다. 결국, 만성신부전증은 혈액투석이나 신장이식 말고는 다른 치료방법이 없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번 자연의원 통계 결과를 보면, 해독재생치료가 신부전증과 신장 질환 치료에 새로운 지평을 연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해독재생치료는 이처럼 획기적인 치료이며 신물질이라고 자평할 수 있습니다.

 

자연의원은 지금 나온 70%대의 치료율을 더욱 높이려는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 현재 사용 중인 발효식품을 더욱 업그레이드할 예정입니다. 내년에는 임상시험을 거쳐 이 식품을 기능식품으로 만들고자 계획하고 있습니다.

 

 

 

만성신부전증 관련 칼럼 더 보기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