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식의 자연치유 Q&A] 갑상선종양, 자연치유 가능한가요?

갑상선 결절이나 종양도 6개월 동안 해독재생치료로 자연치유 가능합니다

종양의 원인이 노폐물과 독소, 스트레스, 영양 불균형, 면역 불균형이기 때문에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하는 해독요법과 스트레스 조절을 하면 됩니다.

 

Q.

몸이 피곤해서 병원에 갔는데, 검사결과 갑상선에 결절이 있고 1cm 정도의 혹이 있다고 합니다. 조직검사를 하자고 하는데 꼭 해야 할까요? 자연치유로는 치료기간과 방법이 어떻게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A.

당장 조직검사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나라는 과잉검사를 하는 편입니다. 외국에서는 1cm 미만의 갑상선 종양은 조직검사를 하지 않고 관찰만 합니다. 이후에도 더 커지면 조직검사를 하지만 그대로이면 조직검사를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갑상선 결절이나 종양도 자연치유가 가능합니다. 치료 기간은 6개월 정도이고, 치료방법은 해독재생치료로 가능합니다.

 

종양의 원인이 노폐물과 독소, 스트레스, 영양 불균형, 면역 불균형이기 때문에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하는 해독요법과 스트레스 조절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영양 불균형, 면역 불균형을 개선하기 위한 영양요법, 면역요법을 시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갑상선은 호르몬기관이기 때문에 호르몬균형을 바로 잡기 위한 치료가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영양요법과 도수치료를 합니다.

 

특히 두개골변형으로 인한 중충호르몬기관인 시상하부, 뇌하수체의 기능장애를 바로 잡는 것이 중요한데, 수기요법인 도수치료가 효과적입니다. 이렇게 6개월 정도 치료하면 대부분 종양이 줄어드는데, 6개월 치료 후에 확인검사를 하시면 됩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