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치유아카데미 졸업이야기_15. 11. 9일 ~ 11. 24 과정

11월 9일부터 11월 24일 까지 진행된 이번 15박 16일 프로그램은 자가면역질환 환우들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자연치유아카데미 졸업이야기_15. 11. 9일 ~ 11. 24 과정

 

아토피, 루푸스, 류마티즘 관절염 등 주변에 자가면역질환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가면역질환의 원인 중 하나인 스트레스를 조절하고 해독재생요법을 통해 면역균형을 맞추고 면역력을 높이면 자가면역질환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처음 이곳에 왔을 때 공기가 아주 좋고 남향이라 기분이 좋았다. 규칙적인 생활습관 및 다양한 프로그램, 교육 등으로 15박 16일이 금방 흘러갔다. 이렇게 생활해본 적이 처음이고 나에 대해 좀 더 집중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여러 환우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다양한 정보를 공유했고,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통해 몸과 마음이 조금씩 변해가는 것을 느꼈다. 원장님의 치료법을 되새기며 더욱 열심히 매진하겠다.

 

안00 (남/39세, 불면증, 섬유근육통, 이명)

 

 

자연치유 아카데미를 마치면서 무엇보다 가장 크게 느끼는 것은 기본에 충실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고, 적당한 운동을 하고, 세끼를 건강하게 챙겨 먹는 것, 바쁘고 스트레스 받는 일상 속에서 어느 순간 잊어버렸던 것들을 이곳에서 다시금 배워가게 되어 큰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됩니다.

 

15박 16일이 어떻게 보면 너무나 짧은 시간이지만 이러한 새로운 생활습관을 익히는 데는 충분한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물론 루푸스가 당장에 해결되지는 않겠지만 극복해 나갈 수 있는 심신의 힘을 얻었습니다.

 

도00 (여/26세, 루푸스)

 

위장관기질종양이란 생소한 진단을 받고 소장과 간절제수술을 수차 시행할 때 주변 사람들은 모두 내게 건강이 우선이니 모든 것을 내려놓으라고들 했는데 지금까지는 이해가 안 되었는데 여기 오고 난 뒤 내려 놓는 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정00( 남/66세, GIST, 간, 복막전이)

 

자연치유아카데미 졸업이야기_15. 11. 9일 ~ 11. 24 과정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