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식의 자연치유 Q&A] 유방암 3기, 자연치유가 가능할까요?

암 자연치유를 위해서는 본인의 의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암에 대한 공포심을 버리고 암과 자연치유에 대한 공부가 필요합니다.

 

 

Q.

유방암 3기말 판정을 받았는데 병원에서는 항암치료부터 먼저 하자고 합니다. 항암제의 부작용도 너무 무섭고 오히려 독이 되어 힘들어질까 두렵고 치료방향을 어떻게 해야 결정해야 할지 몰라 문의합니다. 자연의원 사례 중 수술도 항암도 하지 않고 완치한 경우도 있던데 저도 가능할까요?

 

A.

자연치유는 과학입니다. 좋아지신 분들대로 따라가신다면 당연히 좋아지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100% 따라 하는 게 쉽지는 않습니다. 그만큼 의지를 가지고 피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우선 암과 자연치유에 대한 공부가 필요합니다. 제가 쓴 책을 읽어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그리고 공포심을 빨리 잠재워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막연하게 걱정만 하지 마시고 길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종양사이즈가 크고 진행이 빠른 경우에는 표적치료제와 함께 자연치유를 병행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항암치료를 하더라도 항암치료의 부작용을 줄이고 영양과 면역이 나빠지지 않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주자연치유아카데미에서 운영하는 15박 16일 프로그램은 치료전략을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직도 혼란이 많으시면 먼저 저희 프로그램을 통해 치료전략부터 마련하시기 바랍니다.

 

 

 

암 자연치유 관련 칼럼 더 보기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