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치유아카데미 졸업이야기- 7.1~16 과정

자연치유 아카데미

 

7월 1일 시작한 자연치유아카데미 15박 16일 졸업식이 지난 16일에 있었습니다. 3주 마다 시작되는 과정이지만, 매 기수 분들께서 만들어주시는 분위기가 달라서일까 늘 새로운 마음입니다.

 

이번 기수에는 총 20명의 환자분께서 참여해주셨습니다. 암을 앓고 계신 분들이 제일 많으셨고, 루푸스, 한포진 같은 자가면역질환의 고민을 갖고 오신 분들도 계셨습니다.

 

자연치유아카데미의 15박 16일 프로그램은 자연치유법에 대한 교육과 해독 요법들을 중심으로 해서 진행되었습니다.

 

자연치유법을 배우고 실습하는 자연치유아카데미

졸업 즈음 참가자분들께서 얼마나 잘 해독 프로그램을 수행하셨는지 점수로 평가합니다. 평가기준은 다음 2가지입니다.

 

1. 자연치유법을 얼마나 배우고 익혔는가
2. 몸과 마음이 얼마나 해독 정화되었는가

 

이번 자연치유아카데미의​ 참가자분들은 자연치유법을 배우고, 실행하시는 데 있어 대부분 80점 이상으로 높은 점수를 받으셨습니다. 10번의 강의와 장청소, 간청소, ​ 명상, 풍욕, 108배, 숯가마 찜질의 해독 프로그램을 열심히 실천하셨습니다.

 

모두 열심히 배우고 익히신 만큼 가정으로 돌아가셔서도 계속 실천하시는데 어려움이 없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입소 초반에는 20분 남짓의 산책도 힘들어하시던 분들이 많으셨습니다. 그렇지만 졸업식이 가까워져 올수록 대부분 1시간 반 이상의 산행도 가뿐하게 하실 정도로 기력과 체력이 올라오셨습니다. 이번 15박 16일 프로그램의 즐거운 이야기 중 하나입니다.

 

마음의 해독, 정화를 생각합니다

 

자연치유아카데미의 15박 16일 프로그램은​ 몸만 해독하는 것이 아니라 마음의 해독도 함께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를 ‘정화’라고 표현합니다.

 

우리 프로그램에 오시는 분 중 불안감이나 공포심 같은 여러 가지 부정적 심리상태를 갖고 입소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졸업식때는 많이 정화되고 긍정적으로 바뀌어 계십니다.

 

15박 16일 프로그램 하신 대부분이 아래와 같은 평가를 하십니다.
자신이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스트레스나 부정적인 감정들로 힘들었는데, 앞으로는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생각을 하겠다고요.

 

몸과 마음이 다르지 않고, 건강을 위해서는 몸과 마음이 모두 해독 정화되어야 한다는 생각.
그리고 ​몸과 마음 재생하기 위한 프로그램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제가 더 많이 얻는 시간입니다.
자연치유아카데미의 15박 16일 프로그램에 참여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자연치유아카데미 7.1~16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