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근경색으로 인한 가슴통증으로 응급실로 실려 간 60대 남성

심근경색 응급치료 후 자연치유 8개월, 모든 수치가 정상 범위에 접어들었습니다

자연치유법을 실천한 결과 현재는 전혀 불편한 증상 없이 건강하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최근 혈액검사 결과 뿐만 아니라 간 기능, 신장 기능, 효소 수치, 혈구 수치 등이 모두 정상으로 나타났습니다.

 

급성 심근경색으로 응급실에 가야 했던 60대 남성의 자연치유 사례입니다.

 

각종 시술, 약물치료 등의 응급조치 후 자연치유를 시작하여 건강하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환자가 응급실에 갔던 당시의 총콜레스테롤 수치는 271이었습니다. 그리고 LDH, CPK, CK-MB 등의 효소 수치들이 정상보다 매우 높게 올라가 있었습니다.

 

관동맥 좌심실 조영술 결과, 관상동맥의 하나인 LAD(좌전하행지)에 100% 협착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응급조치로 대동맥 내 풍선 펌프 시술(IABP)를 받았습니다. 약물치료도 시행하여 위기 상황은 넘길 수 있었습니다.

협심증 심근경색 (2)

 

이 환자는 자연치유아카데미에 입소하지는 않았지만 외래로 8개월째 관리하고 있습니다. 저지방 저열량의 자연식, 채식, 소식의 식이요법과 매일 규칙적인 걷기운동도 했습니다.

 

특히, 대나무봉으로 온몸 두들기기를 매일 30분~1시간 정도로 열심히 실천했습니다. 자기 전에는 반드시 30분 이상 온몸을 두들길 정도로 적극적으로 임하셨습니다.

 

8개월 자연치유 결과 약물 복용 없이도 혈액검사, 간 기능, 신장 기능 등이 정상화되었습니다.

 

또 혈관 청소를 위해서 C&R(clean and recovery 씨앤알: 해독재생작용을 하는 천연발효식품)을 6개월간 복용하도록 했습니다. 병원에서 처방받은 아스피린, 고지혈증 약, 혈전용해제 등은 한 달만 복용하고 중단했습니다.

 

자연치유법을 실천한 결과 현재는 전혀 불편한 증상 없이 건강하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최근 혈액검사 결과에서도 모든 수치가 정상으로 나타났습니다. 총 콜레스테롤 239, 중성지방 87, CRP(염증 수치)가 0.14로 거의 정상범위에 가까웠습니다.

협심증 심근경색 4

 

그 외에도 간 기능, 신장 기능, 효소 수치, 전해질 밸런스, 혈구 수치 등이 모두 정상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환자는 더는 처방받은 식품을 복용하지 않으며 식이요법과 운동, 온몸 두들기기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협심증이나 심근경색 등 관상동맥질환을 우선 응급조치로 당장 급한 불을 꺼야 합니다. 응급조치 이후에 자연치유를 한다면 얼마든지 건강 상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심근경색 관련 칼럼 더 보기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