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치유아카데미 졸업이야기_15. 06. 29 ~ 07. 14 과정

지난 화요일(7월 14일) 수료한 자연치유아카데미 15박 16일 과정, 함께 하셨던 분들의 후기입니다.

 

이번에 수료하신 분들의 공통적인 말씀은 앞으로 어떻게 생활을 해야 할 지 막연하기만 했는데 그 길이 보인다는 말씀이셨습니다. 지금처럼, 수료식 때의 마음처럼 꾸준히 실천하시고 관리하신다면 분명히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모든 분들을 응원합니다.

 

자연치유아카데미 졸업이야기_15. 06. 29 ~ 07. 14 과정

 

막연하게 느껴졌던 자연 치유의 이론과 실천방법을 제대로 배운 느낌이다. 막막하던 홀로서기가 가능할 것 같다. 결국, 암과 같은 난치병의 치료는 지금까지의 생활 습관을 되돌아보고 반성하고 새로운 습관을 꾸준히 실천해야 하는 과정인 것 같다. 나 자신을 좀 더 부지런하고 나태하지 않게 채찍질하겠다.

 

15박 16일 동안 수고하신 원장님 이하 스태프분들 모두 수고 하셨고 감사드립니다. 좀 더 나아진 모습으로 만나 뵙길 기원 합니다.

 

<김00 남/48세 방광암>

 

처음에 자연의원에 왔을 때는 환자 그 자체였으나 지금은 몸과 마음이 많이 건강해져서 밝음으로 퇴소한다. 막연하기만 했던 앞으로의 생활이 원장님께서 가르쳐 주신 소중한 프로그램으로 인해 구체적인 목표와 짜임새를 알게 되었고 이를 잘 실천해 나가면 반드시 건강해지리라는 믿음이 생겼다.

 

더군다나 두 번씩 재수강해 들은 터라 다지기를 확실히 한 셈이다. 믿음과 실천 그리고 지속하는 의지를 가지고 밝게 잘 생활하련다. 함께 지내는 동안 환우분들께도 많은 팁과 정보를 공유했으며 친절과 배려로 잘 보살펴 주신 자연의원 직원분들께도 감사드린다.

 

이곳에서 알게 된 소중한 경험과 정보는 앞으로 내 일상에 큰 자양분이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건강하고 밝은 웃음으로 반드시 나으리라!.

 

<이00 여/53 자궁내막암/난소암>

 

아카데미에 처음 도착해서 환우분들이 너무 밝고 즐거워 보이셔서 굉장히 인상적이었다. 암 환자라면 본인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 분위기마저 우중충해지기 마련인데…

 

아카데미에서 얻은 큰 자산은 지금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어떻게 살아야 할 것인지에 대한 방향을 잡은 것이었다.

 

쏟아지는 너무 많은 정보와 치료방법들 속에서 우왕좌왕하다가 아카데미에 와서 프로그램을 통해 체계적인 교육을 받으며 중심이 확실히 서게 되었고 호전 이후에도 꾸준히 실천하며 지켜야 할 중요한 것들에 대한 좋은 정보들을 얻게 되어 어쩌면 이병으로 더 큰 자산을 얻게 되었다고 생각되었으니.

 

부디 환자라고 병중이라고 움츠려들지 말고 밝고 즐겁게 생활하는 것을 모든 환우분이 잊지 마시길, 그래서 오랜 시간 함께 살아갈 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

 

<이00 여/33 위암>

 

이곳에 오기 전에는 어떤 방법으로 어떤 방향으로 치료해야 하는지, 생활해야 하는지 갈피를 잡을 수 없었습니다. 원장님 말씀을 듣고 교육을 받으면서 여러 가지 몰랐던 점들을 많이 배우고 느꼈습니다. 배운 대로 실천하기만 하면 건강해질 수 있다는 확신도 생겼고 2차 생활을 정말 열심히 즐겁게 하고 싶습니다.

 

<이00 여/65 췌장암>

 

항암 약물 요법과 한방, 양방 도움을 받고 있긴 하지만 어떻게 치닫을 지 모를 갈 길이 멀고 오래된 싸움이 될 나의 병에 어떻게 해야 할지 미궁 속에 답을 찾아가고 있는 것 같다.

 

“자연치유”라는 어쩌면 부모님이 주신 원래 그대로의 몸 상태로 되돌리는 길, 자연치유력을 믿으며 나 자신의 주체가 되어 내 몸과 마음을 부단히 노력하고 관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너무 서두르지 않으며 나를 너무 내몰지 않으려 노력할 것이며 나를 믿고 가족의 응원 속에서 의지와 확신으로 내 원래의 몸으로 되돌아가려 한다. 자연의 품에서 내 몸과 마음을 오롯이 바라보며 사치를 누려보려 한다.
<정00 여/50 자궁경부암-골반, 림프 전이>

 

 

 

 

Comment 3
Write CommentLIST
  1. Mayela2015.8.4 PM 20:05

    Begun, the great internet eduoctian has.

  2. Jenny Maeng2015.8.17 AM 06:16

    선생님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제니 맹 이라고합니다
    현재 한인 인구 10만명 인 Atlanta Georgia 미국에선 조그만한 한방 병원을 운영하고
    있는 초보 한의사입니다.
    Atlatna GA 는 동남부 7개주 교통및 모든상권의 중심지로 세계에서 가장 큰 공항과 유럽에서 들어오는 모든 항공의 관문으로 대한항공 A380 매일 운항하고있는
    큰도시입니다. 근접해있는 알라바마 주에는 현대 자동차, 기아 자동차 생산공장이 있어 더많으 한인인구가 유입되고있습니다,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비슷한 질병을 호소하지만 문화, 언어 에 장벽을 가지고 살고있는 우리 교포들은 살인적이 보험숫가 및 의료비 국민 36% 이료혜택을 받지못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한의학 치료의 한계및 제한적이 치료방법에 다른 대체의학쪽으로 좀더 배우고 싶어 하다 선생님 강의를 접하게되었습니다.
    병을 예방하는 의사가 가장 훌륭한 의자라고 배웠습니다.
    양방과 한방을 같이 연구하시는 선생님 강의에 많은 공감이 되었습니다.
    부디 여쭙건데 어떤 공부를 어떤 방법으로 하면 여기 미국에서도 많은 교민들이
    선생님의 해독, 재생요법으로 자연에 몸을 만들수있을까요.
    바쁜 일정이지만 선생님에 말씀 듣고싶습니다.
    물리치지 말아주세요
    답장기다리겠습니다.
    ps: 제고향은 경주시 암곡동 입니다

    sincerely

    Jenny Maeng 드림

    1. 자연치유아카데미2015.8.17 AM 10:53

      예 수고가 많으십니다. 제일 좋은 방법은 저희가 하는 15박 16일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것인데, 시간내기가 어려우실거구요. 한국의 자연통합의학 암학회 (의사, 한의사가 함께 하는 학회로 한의사 비중이 높습니다.) 현재 암아카데미 프로그램이 진행중인데, 회원들이 1박2일로 실습을 저희 자연의원에서 진행합니다. 그 때 오시면 해독재생요법 전반에 대해서 듣고 배워가실 수 있을 겁니다. 실습프로그램은 10월중에 있을 예정인데 메일주소 주시면 일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 때 오시면 관련자료와 제가 만든 식품들도 챙겨드리겠습니다. 그것도 어려우시면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