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암의 원인치료와 자연치유

간암의 원인치료와 자연치유를 위한 해독재생요법과 영양요법

만성간질환으로 기능이 떨어진 간의 해독과 재생 그리고 생활관리, 간암의 원인치료이자 자연치유의 핵심입니다

 

간암의 원인치료와 자연치유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간암 자연치유는 해독요법, 재생요법, 영양요법이 모두 이루어져야 합니다.

 

간암을 자연치유하기 위해서는 해독이 가장 중요합니다. 해독 기관인 간의 기능이 만성간질환에 의해 떨어지게 되면 체내 노폐물과 독소가 많이 쌓입니다.

 

간 질환을 가진 환자들은 해독 과정에서 피부에 붉은 발진이 많이 나타납니다. 이는 그만큼 체내에 노폐물, 독소가 많이 쌓여있다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전신해독, 특히 혈관청소가 중요한데 혈관청소는 C&R(clean and recovery: 씨앤알)로 하게 됩니다.

 

해독 이후에는 재생요법이 필요합니다. 간암이 주로 만성간염과 간경화에 의해 생기는 만큼, 재생을 위해서는 먼저 염증을 억제하고 경화를 풀어주어야 합니다. 재생 역시 C&R을 통해 그 안에 함유된 커큐민, 게르마늄, 탄닌 등의 성분을 이용합니다.

 

해독

다음으로 간 기능 개선과 간세포 재생을 위한 영양요법이 필요합니다. 아미노산과 레시틴은 간세포의 원료입니다. 그리고 GOT, GPT 같은 간 효소의 원료 역시 90%가 아미노산입니다.

 

그러므로 재생을 위해서는 아미노산 공급이 충분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미네랄과 비타민B군 공급이 필요합니다. 자연치유아카데미에서는 리딤아미노산을 처방하여 환자가 이러한 성분들을 섭취하도록 합니다.

 

재생

 

환자의 몸에 맞는 면역 물질 처방과 생활 관리도 빼놓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다음으로 바이러스를 억제하기 위하여 면역요법이 필요합니다. 자연치유아카데미에서는 면역세포능력검사를 실시하여 환자에게 최적의 물질이 무엇인지 고릅니다. 환자의 면역을 가장 많이 높여주는 천연물을 처방하기 위해서입니다.

 

가장 대표적으로 처방하는 물질은 C&R입니다. 산삼약침, 인삼다당체가 잘 맞는 환자들도 있으며 초유 성분인 락토페린도 면역을 높이는 물질입니다. 이러한 물질들은 AFP, PIVKA 등 간암 종양 표지자 수치를 떨어뜨리는 작용을 합니다.

 

또 하나 간과해서는 안 되는 부분이 생활 관리입니다. 채식 위주의 자연식, 규칙적인 운동, 그리고 스트레스 조절 및 관리가 생활 관리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임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