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인터뷰] 일상생활이 힘들었던 아토피 자연치유 사례

잠도 못자고 일상생활이 힘들 정도로 심했던 아토피피부염, 자연치유 3개월 만에 거의 없어졌습니다

자연치유아카데미를 찾기 전에 많은 치료법을 시도해 봤지만 서울의 유명한 한의사도 아토피피부염은 낫기 어려운 질환이라고 말했습니다. 자연치유아카데미 치료를 통해 호전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조병식(이하 조): 자연치유아카데미에서 아토피피부염 치료를 받으며 크게 호전된 이00님과 말씀 나누겠습니다.

 

자연치유아카데미에서 치료받은 후 얼굴 염증과 부종이 크게 나아졌습니다.

 

조: 약 3개월 전 처음 자연치유아카데미에 오셨을 때는 증상이 매우 심했습니다. 치료 이전에 겪으셨던 아토피피부염 증상에 대해 말씀해주시겠습니까?

 

이(이하 이): 전쟁과도 같은 삶이었습니다. 잠도 잘 수 없었고 일상생활도 어려웠습니다. 그런데 자연치유아카데미에서 치료를 시작한 이후 수면 등 많은 부분이 개선되었습니다.

 

조: 네, 처음 오셨을 때는 얼굴에도 염증과 부종이 심한 상태였습니다. 식사도 방에서 하실 정도로 사람들과 마주치는 것을 꺼리셨습니다.

 

이: 그동안 일상생활을 위해 약을 많이 썼습니다. 약을 바르지 않으면 얼굴에 증상이 심하게 나타나서 사람을 대하는 것이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스테로이드제를 쓰다가 끊었고, 이후에는 면역억제제를 많이 사용했습니다.

 

조: 지금 다른 부위의 상태는 거의 다 좋아졌는데 아직 얼굴과 손이 덜 호전되었습니다. 그래도 3개월 보름 정도의 치료 이후 많이 나아지셨습니다.

 

해독요법, 영양요법 등의 자연치유 요법으로 아토피뿐 아니라 림프종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조: 전에 비해 이렇게 호전된 원인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는지요?

 

이: 사실 자연치유아카데미를 찾기 전에 많은 치료법을 시도해보았습니다. 그렇지만 서울의 유명한 한의사도 아토피피부염은 낫기 어려운 질환이라고 말했습니다. 자연치유아카데미 치료를 통해 호전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조: 치료를 받으면서 여러 가지 해독요법을 시행했습니다. 이곳의 자연환경, 자연식 식사법과 영양요법 등을 병행했습니다. 이러한 여러 요법이 치료에 도움이 되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조: 아토피피부염 외에 림프종이 있습니다. 림프종 치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이: 자연치유를 알기 전에 림프종 치료를 위해 조혈모세포이식을 받은 바 있습니다. 그런데 그 치료를 계속하면 몸을 더 버릴 것 같아서 이곳에 오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1년 정도 자연치유에 집중하면 더욱 나아질 것으로 생각합니다.

 

조: 앞으로 남은 치료 과정도 열심히 참여해서 아토피와 림프종을 함께 극복하시기 바랍니다.

 

이: 네, 감사합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