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치유아카데미 졸업이야기_ 15.03. 16 ~ 03. 31 과정

자연치유아카데미 졸업이야기_ 15.03. 16 ~ 03. 31 과정

 

3월 16일부터 시작한 자연치유아카데미 15박 16일 과정, 지난 31일 잘 마쳤습니다. 이번에도 참가자분들께서 소중한 이야기를 남겨 주셨습니다.

 

16일 동안 함께 나눈 웃음, 고민, 눈물, 그 시간이 다시 나아갈 힘이 되었으면 합니다. 각자 생활 속에서 꾸준히 실천하시기를 늘 응원하겠습니다.

.

 

평생을 불면증과 소화불량으로 시달리며 사는 게 귀찮아 부모님께 참 많은 불평을 했었다. ‘골골 백세’라는 말이 끔찍이도 싫었던 세월이었다

 

자연치유 아카데미에 와서 나를 돌아볼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을 가졌다. 그동안 나의 몸과 마음이 너무 많이 지쳐 있었고 병들기 직전이었다는 것을 깨닫고 많이 반성했다

 

진짜 환자들보다도 더 나약한 몸과 마음으로 살았던 나를 돌아보고 앞으로 제대로 살아봐야겠다는 각오를 다져본다. 이런 시간을 준 자연치유아카데미에 감사드립니다.

 

<이00 여/38세 불면증, 만성소화불량>

 

암환자가 된 것이 처음에는 불행이었지만 이제는 정말 행복합니다. 왜냐하면, 이제는 더 완전해진 모습으로 행복하게 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눈에 보이는 것만 믿었던 제에게 우리는 인체만이 아닌 정기신이 존재하며, 그에 따른 근거가 과학적으로 입증된 것임을 알게 해주셔서 미처 알지 못했던 부분까지 고쳐 나아가야 함을 알았습니다.

 

앞으로의 삶이 더욱더 건강하며 가치 있게 배려하고 사랑할 수 있는 모습이 될 수 있다는 것에 지금에 ‘암환자’라는 타이틀이 감사합니다. 원장님 이하 친절한 모든 스텝분들게 감사드립니다. 사랑합니다.♡♡♡

 

<이00 여/40 유방암, 림프, 늑간, 겨드랑이 전이>

 

자연 치유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병원치료 전혀 받지 않고 암진단 받은 후에 곧바로 자연치유아카데미에 입소했습니다. 환자를 위해 정말 열심히 연구하시는 원장님을 보면서 더욱 믿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아카데미 계획표에 잘 따라서 열심히 실천하였습니다. 15박 16일 이었지만 암 덩어리가 부드러워질 정도로 치유 효과를 보고 있어 정말 행복합니다.

 

<정00 여/53세 유방암, 림프, 겨드랑이 전이>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