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통합의학의 암치유사례 – 대장암

수술 후 항암치료 부작용으로 자연치유 선택한 대장암 환자의 치유 사례입니다.

자연통합의학으로 많이 호전, 1년이 지난 지금까지 재발, 전이 없이 건강하게 생활하고 계십니다. 이 환자분의 암세포가 억제되고 사멸된 것은 면역력이 높아진 결과였다고 생각합니다.

 

자연통합의학적인 치료로 대장암을 치유한 사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수술 후에 자연치유를 병행하여 호전된 사례입니다.

자연치유아카데미의 식이요법, 해독요법, 영양요법으로 치료하면 면역력이 높아집니다.

 

48세 남성으로 대장암 3기C로 진단받았던 환자입니다. 수술 후 4차례의 항암치료를 받았으나 부작용이 매우 심해 항암치료를 중단하고 자연치유를 선택한 분입니다.

 

대장암 치유 사례

 

처음 자연치유아카데미에 오셨을 때 대변보는 횟수가 하루 7회나 될 정도로 변이 잦았습니다. 기력 저하도 심했으며 면역수치 역시 많이 떨어진 상태였습니다. 그러나 자연치유아카데미 입원 7-8개월 만에 호전되었고, 1년이 지난 지금까지 재발이나 전이 없이 건강하게 생활하고 계십니다.

 

자연치유아카데미에서 시행한 자연치유법에는 우선 자연식의 식이요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개발한 해독식품 C&R(Clean&Recovery 씨앤알 : 해독재생작용을 하는 천연발효식품)을 지속해서 복용하면서 해독요법을 시행했습니다. 복용에만 그치지 않고 C&R을 관장액으로 만들어 3-4개월 동안 관장을 병행했습니다.

 

영양요법을 위해서는 천연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지방산을 복용했습니다. 특히 이 환자는 수술과 항암치료 후유증으로 면역 저하가 심한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면역증강 식품인 C&R을 지속적으로 복용했습니다.

 

암의 주 원인이었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명상, 산책, 절 운동 등을 실천했습니다.

 

이 환자분이 암에 걸린 주된 원인은 심한 스트레스였습니다. 그래서 아침저녁으로 명상하고 웃는 시간을 늘리시도록 조언해드렸습니다. 그 결과 퇴원 무렵에는 하루에 웃는 시간이 30분 이상으로 늘어날 정도로 많이 밝아지셨습니다.

 

또 매일 하루에 2시간 정도 산행과 산책을 했습니다. 그 외에도 풍욕, 절 운동, 기수련, 단전호흡을 매일 열심히 실천했습니다.

 

그리고 수술 후 면역이 떨어진 상태였기 때문에 면역을 높일 수 있는 식품 두 가지를 처방했습니다. 면역증강 효과가 높은 식품은 1순위가 한방 면역제, 2순위가 후코이단입니다.

 

1000이었던 면역 수치가 40일 후 1700으로 상승했습니다.​

 

이에 따라 면역증강을 위해 C&R을 1년 동안 복용했고 후코이단을 6개월가량 복용했습니다. 면역증강 식품을 복용한 후 2개월마다 면역검사를 했는데 매번 수치가 상승한 결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면역수치는 3000~4000을 정상수치로 봅니다. 이 환자가 자연치유아카데미에 입원할 당시 면역수치가 1000 정도였는데 입원 40일 후에 검사한 결과 1600~1700 정도로 상승했습니다. 7개월 후의 면역수치는 2250로, 결과적으로 225%의 면역력 증가 효과를 본 것입니다.

 

대장암 치유 면역세포능력검사결과

 

이 환자분의 암세포가 억제되고 사멸된 것은 이렇게 면역력이 높아진 결과였다고 생각합니다. 수술과 항암치료 이후 자연치유법을 병행함으로써 자연통합의학적인 호전을 보인 사례라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