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암 자연치유사례 – 조병식 원장

수술이나 항암치료 없이 치유된 유방암 자연치유 사례

유방암 자연치유 사례에서 중요한 점은 자연치유아카데미 치료 이후에도 꾸준하게 관리하셨다는 사실입니다.

 

저희 자연치유아카데미에는 유방암 환자들이 가장 많습니다. 오늘은 유방암 자연치유 사례를 유형별로 나누어 소개하겠습니다.

 

사례 1- 유방암 3기b, 항암치료, 방사선 치료 없이 자연치유

 

수술만 하시고 항암치료와 방사선 치료 없이 치유된 3기b 환자입니다.

 

이 환자는 2004년 6월에 부분 절제술을 받았으며, 전이된 9개 림프종은 수술하지 못한 상태였습니다.

 

수술 후 항암치료와 방사선 치료 대신 자연치유를 선택하여 수개월 치료받았는데 5개월 후 검진에서 림프종이 모두 사라진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지금도 건강하게 직장생활을 하고 계십니다.

 

사례 2- 항암치료 후 입원, 자연치유로 회복, 8년이 지난 지금도 건강하게 생활

 

수술과 항암치료 이후에 자연치유아카데미에 오신 사례입니다.

 

이 분은 2006년 수술한 후 총 8차례의 항암치료를 받으셨습니다. 자연치유아카데미 입원 당시 기력저하, 백혈구 감소, 손발 저림, 근육통 등 많은 부작용을 겪고 있었습니다.

 

3개월 입원 치료 이후에도 수년간 지속해서 자연치유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자연치유 된 사례입니다.

 

발병한 지 8년이 지난 지금, 전이나 재발이 전혀 없는 상태로 건강하게 직장생활을 병행하고 계십니다.

 

사례 3- 수술 후 항암치료 부작용으로 중단, 자연치유로 극복한 유방암 2기

 

수술 이후 항암치료를 시도했다가 중단하신 환자입니다.

 

2008년에 유방암 2기로 전절제 수술 후 항암치료를 네 차례 진행했습니다. 그런데 부작용이 매우 심해서 중단하고 자연의원에서 5개월 입원치료 하였습니다.

 

퇴원 이후에도 스스로 관리를 잘하셨습니다. 지금은 직장에 복귀하여 건강한 생활을 이어가고 계십니다.

 

사례 4- 현대의학적 치료 없이 자연치유로 유방암 3기 완치

 

수술, 항암, 방사선 치료 등 현대의학적 치료를 전혀 하지 않고 자연치유 되신 사례입니다.

 

2012년 입원 당시 유방암 3기로 종양의 크기가 2.7cm였으며 림프절 전이도 있는 상태였습니다. 또 호르몬수용체가 삼중 양성을 보이고 있었습니다.

 

수술을 받지 않고 자연의원에 입원하여 6개월간 치료를 받으셨고 이후에도 그에 따라 관리하셨습니다.

 

퇴원 직후 MRI 검사와 초음파 검사에서 종양이 1.5cm로 줄어든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후에도 수술 없이 자연치유 방식으로 관리를 해나가셨습니다.

 

최근의 CT 검사 결과 종양이 완전히 사라진 것이 확인되어 완치 판정을 받으신 사례입니다.

 

자연치유와 철저한 관리로 누구나 완치 가능

 

수술과 항암치료 여부에 따라 유형별로 암 극복 사례들을 소개해 드렸는데 가장 중요한 점은 네 분 모두 자연의원 치료 이후에도 꾸준하게 관리하셨다는 사실입니다.

 

호르몬 수용체 양성 환자도 자연치유로 건강을 되찾았듯, 어떤 경우도 철저한 관리를 하면 자연치유 될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