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암 자연치유사례 – 조병식 원장

치료 어렵고 5년 생존율 낮은 간암, 자연치유로 건강 되찾은 사례

종양 크기가 11cm 나 되었고 폐까지 전이되었던 환자분도 항암치료를 중단하고 6개월간의 자연치유로 종양 표지자 수치도 감소하였고 종양의 진행도 억제되었습니다.

 

간암 환자의 5년 생존율은 매우 낮은 편입니다. 자연치유아카데미에서 치료받은 후 오랜 시간 건강한 생활을 하고 있는 분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종양 사라지고 간 기능 개선, 암 진행 억제된 사례들

 

첫 번째, 부분절제술과 색전술 이후에도 간수치가 높아서 자연치유아카데미에 입원하신 경우입니다.

 

이 환자는 자연치유아카데미에서 한 달 입원치료 후 6개월 동안 자연생활을 했습니다. 그 후 CT 검사 결과 종양이 사라졌고 현재도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고 계십니다.

 

두 번째 사례는 2009년에 간 종양 파열로 수술하고 재차 간 절제술을 한 분입니다. 항암치료를 여섯 차례 했으나 암이 계속 진행되어 6개월간 자연치유아카데미에 입원치료 하였습니다.

 

이 환자는 자연치유로 간 기능이 개선되고 종양 표지자 수치도 감소하였습니다. 입원치료 후 더 이상 종양이 자라지 않았고 건강 상태가 계속 유지되고 있습니다.

 

세 번째, 종양 크기가 11cm 나 되었고 폐까지 전이되었던 환자분입니다. 9차례 항암치료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암의 진행이 계속되었고 부작용을 많이 겪는 상태였습니다.

 

항암치료를 중단하고 6개월간 자연치유아카데미에 입원치료 하셨는데 입원 기간 동안 종양 표지자 수치도 감소하였고 종양의 진행도 억제된 사례입니다.

 

자연치유로 완치, 50개월째 꾸준히 관리 중인 사례

 

간암 발병 후 자연치유로 50개월째 재발이나 전이 없이 건강한 생활을 하는 분이 있습니다.

 

자연치유를 한 지 5년이 지났지만, 생활습관, 식습관, 마음가짐 등을 관리하여 방심하지 않겠다고 종종 편지를 보내오십니다.

 

사실 5년 정도 재발이 없기 때문에 암을 극복했다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환자분은 직장생활을 병행하면서도 꾸준히 관리하고 계십니다.

 

이렇듯 자연치유로 철저한 관리를 해나가면 간암 또한 완전히 극복해낼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