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암3기 폐암4기 자연치유사례 – 조병식 원장

조기 발견도, 치료도 어려운 폐암자연치유 성공 사례들

항암치료 없이 자연치유로 폐암 3기와 4기도 치유할 수 있습니다.

 

 

폐암은 조기 발견이 어려워 대부분 3기나 4기에 발견됩니다. 유독 치료가 쉽지 않은 폐암 환자분들 중 자연치유로 나아지신 분들 사례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암치료 없이 자연치유한 사례들

 

1. 폐암 3기 a, 다발성 림프절 전이 환자 두 분의 치료사례

 

첫 번째 사례는 60대 중반의 남자분입니다. 발견 당시에 3기 a로 다발성 림프절 전이가 있었습니다. 수술을 못하고 항암치료만 세 차례 하셨는데, 부작용이 너무 심해서 항암치료를 포기하고 자연치유아카데미에 입원하셨습니다.

 

3개월 입원치료 후 CT 검사 결과, 종양이 림프절에만 희미하게 남아있는 상태였고 새로운 병변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퇴원 이후에도 관리를 잘해서 건강을 유지하셨습니다.

 

다음은 40대 중반의 여성 환자 사례입니다. 역시 폐암 3기 a로 진단을 받았으며 림프절 전이가 있었습니다. 수술이 어려운 상황에서 항암 치료를 받지 않고 자연치유아카데미에 입원하여 두 달 동안 치료를 받으셨습니다.

 

치료 이후 X선 검사 결과에서 종양이 75%나 감소한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몇 달 뒤에 다시 검사했을 때는 종양이 더욱 감소한 극적인 결과나 나타났습니다.

 

2. 관리 소홀로 재입원, 진단 5년 만에 폐암 4기 완치

 

세 번째는 폐암이 완치된 4기 환자 사례입니다. 사실 암이 4기에 이르렀을 때 완치되는 것은 굉장히 드문 경우입니다.

 

이 환자는 40대 초반의 남성으로 2006년 5월에 처음 폐암 2기 진단을 받았습니다. 부분 절제 수술 후 항암치료를 받았는데 부작용이 너무 심해서 중단하고 자연치유아카데미에 오셨습니다.

 

3개월 입원치료 이후 PET 사진을 통해 대동맥 림프종이 많이 감소했음이 확인되었습니다. 그런데 퇴원 이후 방심하여 이전 식습관과 생활습관으로 돌아가고 말았습니다.

 

그 결과 병이 악화되어 흉곽까지 전이되었고 통증까지 느끼는 상태에 이르렀습니다. 병원에서는 항암치료가 유일한 치료방법이라고 권유했습니다.

 

그러나 환자께서 자연치유를 믿고 있었기에 자연치유아카데미에 재입원하게 되었습니다. 재입원 후 4개월간 성실히 치료에 임하셨습니다.

 

계속해서 관리를 잘하시던 중, 발병 5년 만인 2011년에 검사한 결과 폐암이 완치되었다는 결과를 받았습니다. 지금 현재도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고 계십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