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원에서 말하는 암이 생기는 원인

암이 생기는 원인은 우리 몸에 쌓인 노폐물과 독소 그리고 스트레스

암이 생기는 첫 번째 원인은 우리 몸에 쌓이는 노폐물, 독소입니다. 잘못된 식습관이나 화학 독성물질들이 우리 몸에 들어와 쌓이게 됩니다.

 

자연치유는 질환의 원인을 치료하는 방법입니다.

 

암은 우리 몸에 쌓인 노폐물과 독소가 첫 번째 원인

 

먼저 암이 생긴 병의 개요에 대해서 설명하자면, 암이 생기는 첫 번째 원인은 우리 몸에 쌓이는 노폐물, 독소입니다. 잘못된 식습관이나 화학 독성물질들이 우리 몸에 들어와 쌓이게 됩니다.

 

이것들이 위장 외벽이나 담도에 축적되고, 또 혈액이나 림프액을 통해서 각 조직에 파급되어 쌓이게 됩니다. 이 상태가 되면 혈액과 림프액, 조직액이 끈적끈적해지고 혈관 벽이 두꺼워집니다.

 

혈관과 림프관이 막히면서 세포가 질식사, 아사 단계가 되어 암세포로 변이

 

그러면 혈관과 림프관이 막히고, 또 세포의 산소나 영양소 공급이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이것이 악화하면, 세포가 질식사, 아사 직전의 단계가 됩니다.

 

암세포는 산소가 없는 환경에서도 살 수 있는 혐기성 세포입니다. 그래서 정상 세포가 혐기성 세포인 암세포로 바뀌게 됩니다. 곧 암을 만들게 됩니다.

 

스트레스에 인한 스트레스성 호르몬의 증가도 암의 원인

 

노폐물, 독소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도 암을 만듭니다. 우리가 스트레스를 받아서 부정적인 심리적인 상태가 되면 스트레스성 호르몬이 급격하게 증가합니다.

 

스트레스 호르몬이 분비되면 혈관이 수축하게 되고, 그에 인해 혈액 순환 장애가 생기게 됩니다.

 

또, 여러 가지 호르몬 변화로 소화기능, 배설 기능, 면역력이 심각하게 손상됩니다. 이 때문에 세포에 영양이나 산소가 제대로 공급되지 않아서 암세포로 변이합니다.

 

세포를 자연사하게 하는 BAD 단백질이 스트레스 호르몬 때문에 활동을 멈춰

 

최근에 밝혀진 과학적인 사실이 있습니다. 원래 정상적인 세포는 다 자연사를 합니다.

 

그런데 스트레스 호르몬이 급격하게 증가하면, 자연사를 유도하는 BAD 단백질이 활동을 멈추게 됩니다. 따라서 당연히 세포가 자연사하지 않고 계속 증식만 하는 암세포로 변이하게 됩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