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식의 자연치유] 한포진 약물로는 재발을 피할 수 없습니다

혈류장애, 면역저하 등의 부작용이 있는 한포진과 같은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자가면역질환의 치료는 원인인 몸의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해야 합니다.

 

 

이번 자연치료아카데미에 한포진 환자분이 오셨습니다. 그래서 한포진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비염증성 수포성 질환의 일종인 한포진

 

한포진은 손과 발의 피부에 투명하고 작은 물집이 생기는 비염증성 수포성 질환입니다. 또한, 자가 면역질환의 일종입니다.

 

현대 의학에서는 한포진도 약물치료, 즉, 연고제로 치료합니다. 그런데 이 치료로는 잘 낫지도 않고, 재발을 반복하고 부작용을 피할 수 없습니다.

 

면역을 억제하는 약물들은 간염에 대한 신체 저항력을 떨어트려

 

약물이나 연고제는 염증과 같은 증상을 완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로 면역을 억제하는 약물들을 사용합니다. 이 약물들은 간염에 대한 신체 저항력을 떨어트려 여러 가지 부작용을 일으킵니다.

 

약물에 쓰이는 스테로이드는 혈류장애 등의 부작용이 있다

 

또, 주로 스테로이드를 많이 사용하는데, 스테로이드는 혈류를 정지시키며 작용합니다. 그래서 여러 가지 부작용을 일으킵니다. 부작용으로는 우선, 혈류장애를 일으키고, 면역25 기능을 저하하며, 호르몬 분비량을 감소시킵니다.

 

그래서 한포진과 같은 자가 면역질환은 약물로 치료하기 어렵고 부작용을 피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자가 면역질환을 제대로 치료하기 위해서는 원인을 치료해야 합니다.

 

자가 면역질환의 원인은 세포의 산화와 변질, 면역저하

 

모든 자가 면역질환의 원인은 세포의 산화와 변질, 그리고 면역저하에 있습니다. 세포가 산화, 변질하는 것은 몸에 쌓이는 노폐물과 독소와 스트레스가 주된 원인입니다.

 

따라서 노폐물, 독소를 제거하고 스트레스를 완화해야 자가 면역질환을 호전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