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원의 암 검사법 – 조병식 원장

스마트 암 검사와 순환종양 세포검사로 눈에 보이지 않는 암까지

방사선 노출이 문제 되는 기존의 암 검사법이 아닌스마트 암 검사와 순환종양 세포검사라는 간단한 혈액검사로 눈에 보이지 않는 암까지 확인합니다.

 

자연의원의 새로운 암 검사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기존의 암 검사는 CT, PET, MRI 같은 촬영을 통해서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기존의 이런 암 검사는 방사선 노출이 문제가 됩니다.

 

암 검사 시에 나오는 방사선의 양이 적은 양이 아닙니다, 두세 달 마다, 계속 촬영한다면 더욱 많은 방사선에 노출되어 발암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자연의원에서는 혈액검사만으로 방사선 노출 없이 암 검사 가능

 

이에 비해 새로운 두 가지 암 검사법은 방사선 노출 없이 간단한 혈액검사만으로 가능합니다.

 

1. 스마트 암 검사 = 19가지의 단백 마커를 가지고 6대 암 검사 가능

 

첫 번째는 스마트 암 검사입니다. 스마트 암 검사는 6대 암(위암, 간암, 대장암, 폐암, 유방암, 전립선암)에 대해서 가능합니다.

 

간단한 혈액 검사만으로 암의 조기진단이 가능하고, 주 관리 검사를 통해서 암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검사법은 19가지의 단백 마커를 가지고 검사를 하여 기존의 암 검사법보다 정확도를 높였습니다. 85~95% 정도의 정확도를 가집니다.

 

2. 순환종양 세포검사 = 혈액을 채취하여 암의 진행 정도와 호전 정도를 파악

 

두 번째는 순환 종양 세포 검사입니다. 암이 1, 2기만 되더라도 암세포가 혈액 종에 떠다니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혈액을 채취해서 암세포를 보는 검사입니다.

 

혈액 종에 암세포가 몇 개 나오는지 파악하여 암의 진행 정도와 호전 정도를 알 수 있고, 조기진단도 가능합니다.

 

기존의 암 검사법은 촬영을 통해서 눈에 보일 때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마트 암 검사와 순환 종양 세포 검사는 눈에 보이지 않는 암도 혈액 검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고, 추후관리를 하는 데 유용한 검사법입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