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신부전증의 자연치유 2

해독재생요법으로 만성신부전증 호전된 사례들

사구체 청소, 아미노산 복용 등 자연치유로 크레아티닌 수치가 정상화되거나 많이 내려간 사례들입니다.

 

해독재생요법으로 만성신부전증이 호전된 몇 가지 사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크레아티닌 수치 3.67, 알부민 수치 3,2 였던 만성신부전증 환자

 

먼저 1년 이상 고혈압 및 당뇨합병증으로 인한 만성신부전증을 앓고 있던 여성 환자 사례입니다. 단백뇨가 있었고 망막변성, 기력저하 등을 겪고 있었습니다.

 

신장 기능을 알아보는 수치인 Bun/Cr 는 20/1.0 이하가 정상 수치입니다. 그런데 이 환자의 경우 70.8/3.67까지 높아져 있었습니다. 이는 신장사구체가 거의 80% 가까이 망가진 상태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단백뇨가 심해서 4.0이 정상인 알부민 수치는 3.2까지 떨어져 있었습니다. 여성의 경우 헤모글로빈 수치가 10 이상이어야 정상인데, 빈혈 상태로 자연치유아카데미에 오셨습니다.

 

열 종류 넘는 약 복용 중이던 환자, 아미노산 복용하고 신장청소로 신부전증 개선

 

이 환자는 치료를 위해 병원에서 처방받은 요독증 치료제, 칼슘제, 이뇨제 등 열 가지의 화학약물을 복용 중이었습니다. 그런데도 신장 기능은 개선되지 않고 오히려 악화되었습니다.

 

치료를 위해서 먼저 저염식, 저칼륨 자연식으로 식이요법을 실시했습니다. 고칼륨혈증까지 있는 상태여서 현미를 당분간 제한하고 칼륨이 많은 채소와 견과류도 제한하였습니다.

 

신장청소를 위해 게르마늄과 탄닌이 풍부한 C&R(Clean&Recovery 씨앤알 : 해독재생작용을 하는 천연발효식품)을 처방했습니다. 게르마늄과 탄닌의 작용으로 신장사구체에 끼어있는 요산, 요소를 제거하여 사구체를 청소했습니다.

 

다음으로 리딤아미노산 복용을 통한 재생요법을 실시했습니다. 빈혈, 저알부민혈증, 부종까지 겪고 있는 환자였기 때문에 아미노산 복용이 필수적이었습니다.

 

신장에 문제가 있는 경우 고단백질이 악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아미노산을 위주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아미노산은 사구체 세포를 재생하는 기능을 하는 영양소입니다.

 

크레아티닌 수치 1.32에서 1.12로 1.2에서 0.86으로 낮아진 사례들

 

해독재생요법으로 신장기능이 개선된 세 분의 사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자연치유아카데미에서 만성신부전증 치료 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크레아티닌 수치(Cr)을 중심으로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신장암으로 자연치유아카데미를 찾은 환자입니다. 이 분은 해독재생요법 전 크레아티닌 수치가 1.32였는데 치료 한 달 뒤에 1.12로 정상범위에 가까워졌습니다.

 

사구체신염으로 오신 여성 환자는 보름 만에 크레아티닌 수치가 1.2에서 0.86으로 낮아졌습니다. 특히 여성분들의 경우 크레아티닌 수치가 1.0 이하여야 정상이라 볼 수 있습니다.

 

크레아티닌 수치 5.13에서 석 달 만에 4.07로 떨어진 혈액투석 환자

 

또 한 분은 53세의 남성으로 일주일에 세 번이나 혈액투석을 받고 있던 환자입니다. 혈액투석을 지속하는데도 신장이식을 해야 할 정도로 악화된 상태에서 자연치유아카데미에 오신 분입니다.

 

본인에게 맞는 신장을 찾지 못해서 이식도 하지 못하고 혈액투석으로 겨우 연명하고 있던 환자입니다. 기력저하와 빈혈, 영양실조도 매우 심각한 상태였습니다. 53세인데 80대로 보일 정도로 얼굴 모습도 노인에 가까웠습니다.

 

이 환자가 자연치유아카데미에 처음 왔을 때의 크레아티닌 수치는 5.13이었습니다. 혈액투석과 해독재생요법을 병행하면서 석 달 정도 치료를 한 후, 수치가 4.07까지 떨어졌습니다.

 

해독재생요법과 식이요법을 시작하고 한 달 후부터는 영양상태도 개선되고 기력도 많이 회복되기 시작했습니다. 석 달 뒤에는 50대 후반 정도까지 모습이 회복될 정도로 굉장히 많이 호전된 사례였습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