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6

만성신부전증, 투석은 하지 않겠다는 마음으로

닥터 자연치유 2020. 3. 26.

 

배운 대로 하다 보면 신장이 좋아지리라는 확신

저도 꾸준히 음식조절하고 운동하면 충분히 정상인 신장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확신이 생겼습니다. _ 이00 (44세, 만성신부전증)

※ 자연치유를 하게 된 계기는?

제가 직장생활 하다가 몸이 많이 안 좋은 걸 느껴서 종합검진을 받아보니까 신장이 많이 안 좋다고 하였습니다. 정밀검사를 하니까 1년이나 6개월 있다가 투석해야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도저히 그쪽에 맡겨서는 안 되겠다 싶어서 유튜브를 찾다가 조병식 선생님의 자연치유아카데미를 알게 되었습니다.

방문해서 상담하다 보니까 나을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치유하게 되었습니다.

※ 자연치유에 기대한 것이 있는지?

일단 저는 투석을 안 해야겠다는 마음이었습니다.

치료받은 사례들을 들으면서 저도 꾸준히 음식 조절하고 운동하면 충분히 정상인 신장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확신이 생겼습니다. 가르쳐주신 대로 믿고 따르고 있습니다.

※ 자연치유 전과 후 상태는 어떤지?

기존 먹던 대로 먹을 때는 신장이 안 좋다 보니까 몸도 붓고 필요 없는 살도 많이 쪘습니다. 그런데 가르쳐주신 대로 식이요법하고 운동하다 보니까 몸도 좋아지고 건강해지고 깨끗해지는 느낌입니다.

※ 치유를 하는 동안 인상 깊었던 것은?

일반병원에서는 음식조절을 하라고 할 때 무염하고 채소만 먹으라고 하셔서 ‘그것만 먹고 어떻게 평생을 살까?’ 생각했습니다.

여기에 와서 소금은 죽염과 천일염으로 바꾸고, 음식을 어떤 식으로 바꾸어 조리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니까 그게 너무 좋았습니다.

음식 먹을 수 있는 범위가 좀 넓어져서 생활하는 데 별 어려움 없이, 일반인들과 생활할 때 어려움 없이 지내고 있습니다.

※ 소감과 앞으로의 계획은?

일단 하라는 대로 운동을 짬짬이 계속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음식도 조절해서 먹고, 그런 식으로 하라는 대로 계속하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