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02

식도암 치유사례, 자연치유에 대한 믿음으로

닥터 자연치유 2020. 9. 2.

 

식도암 치유, 흔들림 없이 꾸준히 실천한 결과

“보통은 서너 달 후에 검사해서 암이 더 진행되었다면 흔들리시는 분들이 참 많으신데, 이분은 흔들리지 않고 꾸준히 실천하여

좋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식도암 치유사례, 자연치유에 대한 믿음으로

 

식도암 수술 대신 선택한 자연치유

오늘은 오랜만에 식도암 치유사례 한 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51세 남자분이신데, 작년 7월에 식도암 진단을 받으셨습니다. 조직검사 결과에서 편평상피세포암이 나왔습니다.

식도암은 주로 남성이 많이 걸립니다. 여성보다 몇 배나 많습니다. 우리나라 식도암의 95%는 식도 점막의 상피세포에서 유래하므로 주로 조직검사 결과는 편평상피세포암이 나옵니다.

이분은 소화 장애가 주된 증상이었습니다. 내시경 검사만 받으셨는데, 식도 중부 지역에 한 10cm 정도의 암이 전체적으로 퍼져 있었습니다. 그래서 수술을 당연히 권유받았습니다.

그러나 식도암 수술 이후에 삶의 질이 많이 떨어지고 재발률이 높다는 것을 아시고, 자연치유를 하기 위해서 저를 찾아왔습니다.

암 진행에도 포기하지 않고 지속한 자연치유

이분이 내원하셔서 첫 진료하신 날이 작년 8월 26일이었습니다. 저희 자연치유 아카데미에서는 9월 16일부터 27일까지 12박 13일 캠프를 하셨습니다. 그 이후에는 댁으로 돌아가셔서 1년 동안 휴직계를 내시고 자연치유법을 잘 실천하셨습니다..

다른 환자분들과 마찬가지로 이분도 초기에 여러 가지 암 증상을 겪으셨습니다.

이런 경우에 자연치유를 중도반단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분은 자연치유에 대한 믿음이 크셨기 때문에 흔들리지 않고 계속하셨습니다.

몸이 거의 정상 상태, 비결은 꾸준함

그로부터 3개월 정도 지나고부터 이분의 상태는 많이 양호해졌습니다. 그리고 넉달뒤에는 몸상태가 더 좋았습니다.

이분이 약 10개월 만에 이렇게 많이 좋아진 것은 첫째로 자연치유에 대한 믿음이 굳건했습니다. 보통은 서너 달 후에 검사해서 암이 더 진행되었다면 흔들리시는 분들이 참 많으신데, 이분은 흔들리지 않고 꾸준히 실천하여 좋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또 이분은 자연치유법을 꾸준하게 잘 실천하셨습니다. 저희 자연치유아카데미 캠프에서 배운 대로 자연식 채식을 잘하셨고, 운동도 매일같이 꾸준히 하셨습니다. 1년 휴직계를 내시고 스트레스 관리도 잘하셨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