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신부전증 5기, 사구체여과율 5.8에서 9.8로 _ 조병식 원장의 자연치유아카데미

경주 자연치유아카데미 참가자분의 후기입니다

제가 자연치유아카데미에 첫 입소하였을때 장대비가 내리던 오후였는데 시간이 참 빠르게 지나갑니다. 저는 2차 아카데미를 마치고 제게 가장 익숙한 고향으로 돌아와서 그동안 배워왔던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자연의원에서 생활할 때처럼 만큼은 아니더라도, 시내중심에서 흘러내리는 동천과 집 뒷산을 번갈아 가며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자연의원에서 얻은 깨달음과 가르침을 통해 이제는 자연스럽게 운동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만성신부전증 5기환자이다 보니 게으름 피울 새도 없이 하루를 알차게 보내다보니 어느새 살도 20kg가 빠지고 덕분에 몸도 날아갈 것 같이 가벼워서 너무 좋습니다. 다만, 기존에 입던 옷들이 맞지 않아 바지를 허리띠로 동여매야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 몸이 건강해지고 있다는 것이 실감이 나 그저 기뻤습니다.

그렇게 집에 돌아와서도 아침과 저녁에는 풍욕, 낮에는 운동, 자연식단과 씨엔알과 리딤을 복용하면서 일상생활의 고마움에 대해 느꼈습니다.

산을 산행하면서도 예전에는 보지 못하였던, 그저 지나쳐버리기 일쑤였던 자연을 느끼고 피톤치드가 가득한 그곳에서 운동을 하니 자연스레 콧노래를 부르며 다녀옵니다. 매일 제 몸의 상태를 건강다이어리에 한 장 씩 채워나가며 스스로 제 몸을 알며 그날의 하루를 반영해 다음날의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정기적인 피검사를 위해 00병원에 가는 날이 다가왔습니다. 긴장을 하지 않으려면서도 긴장이 되었지만 스스로 ‘ 난 괜찮다. 노력한만큼 좋은 결과 있을거다 ‘ 라고 다독이며 검사 결과를 보았는데 놀랍게도 사구체 여과율이 9.8라고 하셨습니다.

환자분 혈액검사 결과 기록

그 전 결과와 비교해보시며 의사쌤께서는 앞의 한자리수가 올라가기가 힘든데 어떻게 올렸냐며 말씀하셨습니다. 사구체 여과율이 5.8까지 떨어졌던 저이기에 매번 피검사를 하러갈때마다 담당의사쌤께서는 “당장 투석을 시작해야한다” 하며 말씀하셨지만, 투석에 대한 두려움과 씨엔알과 리딤을 복용하고 있었기에 최선을 다해서 노력해보겠다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해독과 재생, 영양을 제 몸에 공급해주는 씨엔알과 리딤이 병원의 양약과는 다르다는 것을 알고 믿고 있었기에 인내하고 제 자신을 믿는다면, 분명히 제 몸이 달라질거라 확신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그 노력에 대한 결실들이 나타나고 있는 것 같아 너무도 기쁩니다. 그리고 일상생활의 소중함과 사랑하는 가족들이 있어 지금 이순간도 한 발자국 한발자국을 떼며 함께 걷고 있습니다.

풍욕을 하면서 하루에 두번 듣는 노래, 추가열의 <행복해요>의 노랫말처럼 숨 쉴수 있어서, 바라볼 수 있어서, 만질 수가 있어서 정말 행복합니다. 살아있어서 행복합니다.

Comment 1
Write CommentLIST
  1. torrent2021.1.12 AM 06:43

    Wonderful, what a web site it is! This web site gives useful facts to us, keep it up. Blythe Wyatt Karissa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