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소암, 자연치유는 그냥 자연스럽게 살면 되는지 알았어요

자연스럽지 않았던 내 삶, 병만큼은 자연치유로 고칠 것

앞으로도 제가 배운 것들을 잘 실천하며 살면 건강 100세, 가능할 것 같습니다. _ 권00 (가명, 58세, 난소암)

 

※ 자연치유를 하게 된 계기는?

 

저는 난소암이고, 투명세포암종 진단을 받았습니다. 맨 처음에 암 진단을 받고 나서 내 병을 어떻게 치료할 것인지 많이 알아봤습니다. 특히 난소암 같은 경우는 재발률이 70~80%라고 알려져 있었습니다.

 

암에 대해 공부하다 보니까 말기 암인데도 자연치유로 성공하셔서 10~20년 사신 분들의 사례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자연치유에는 길이 있겠다.’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제 병에 대해서 현대의학이 얼마나 치료할 수 있을지 많은 조사를 해봤습니다. 그러나 정확하게 나와 있지 않았습니다. 항암치료 방법도 제 병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일반적인 프로토콜대로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현대의학이 생명을 연장해줄 수 있을지 모르지만, 내 병을 완치해줄 수는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여명이 얼마나 될지 모르지만 좀 더 인간답게 살다가 가고 싶습니다.

 

한편, 제가 병에 왜 걸렸는지 찾아보니 그동안 자연스럽지 않게 살았다는 걸 알았습니다. 그래서 내 병은 자연스럽게 고쳐야겠다고 마음먹었습니다. 자연으로 돌아가면 병을 고칠 수 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 자연치유에 기대한 것이 있는지?

 

처음에는 자연치유에 대해서 잘 몰랐습니다. 자연치유는 항암을 받지 않고 자연스럽게 사는 것인 줄 알았습니다.

 

이곳이 자연치유 아카데미여서 자연치유에 대한 지식과 몰랐던 것에 대해서 많이 배울 수 있을 거라는 기대로 왔습니다. 그리고 많은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자연치유의 본질을 알고 싶었는데, 여기 와서 해답을 얻은 것 같습니다.

 

※ 자연치유 전과 후 상태는 어떤지?

 

일단 12박 13일이 너무나 즐거웠습니다. 제가 막연하게 알던 것들을 강의나 영상 교육 자료를 통해서 더 확신을 하게 됐습니다. 제가 깊이 깨닫고 잘 실천하면 분명히 자연치유에 성공할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 치유를 하는 동안 인상 깊었던 것은?

 

제가 원래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는데, 여기 와서 풍욕으로 시작하는 아침이 정말 좋았습니다. 또 밤에도 풍욕으로 하루를 끝냅니다. 앞으로도 풍욕을 잘 실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 수련, 수정 및 온열 요법 등 여러 경험이 다 좋았습니다. 풍욕을 하면서는 하루가 달라지는 걸 느꼈습니다. 풍욕 중에 나오는 멘트도 너무 좋아서 제 마음 치유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 소감과 앞으로의 계획은?

 

저는 건강한 사람들도 자연치유 아카데미에 한번 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제 친구들한테도 “휴가 내서라도 한번 와봐라. 네 나머지 삶을 보장해줄 것이다.” 이렇게 많이 홍보했습니다.

 

이런 기회가 도시인한테는 매우 드문 일입니다. 그래서 이런 프로그램이 있다는 걸 사람들한테 많이 알리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제가 배운 것들을 잘 실천하며 살면 건강 100세, 가능할 것 같습니다.

 

 

 

난소암 칼럼더보기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