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2월

[자연치유 즉문즉답] 암 환자의 식단, 아미노산을 별도로 챙겨 먹어야 하는 이유

세포재생에 필요한 아미노산과 단백질, 반드시 보충해야

아미노산을 꼭 보조식품으로 먹어야 하는 이유는 세포재생을 위해서입니다. 우리 혈구와 세포의 90%는 아미노산을 원료로 합니다.

 

세포재생을 위해 꼭 필요한 아미노산

 

보통 병원에서 처방하거나 약국에서 나오는 아미노산 대부분은 합성한 겁니다. 그거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아미노산을 꼭 보조식품으로 먹어야 하는 이유는 세포재생을 위해서입니다. 우리 혈구와 세포의 90%는 아미노산을 원료로 합니다.

 

단백질이 분해된 것, 분자화 된 것을 아미노산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아미노산을 섭취하면 장에서 바로 흡수가 되어서 피를 만들고 세포를 재생하는 데 쓰입니다. 그러므로 암 환우분들은 아미노산을 꼭 챙겨 드셔야 합니다.

 

암 환자가 섭취해야 할 단백질, 아미노산의 양

 

그리고 빈혈이 있고 체중이 감소하는 분은 배로 챙겨 드셔야 합니다.

 

서리태 콩, 모링가, 들깨 이 세 가지를 발효한 식품을 제가 처방해드립니다. 콩과 모링가에 있는 식물성 단백질이 동물성 유산균인 비피더스에 의해 쪼개져서 아미노산화 됩니다.

 

따라서 이것들이 아미노산이 풍부한 식품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아미노산은 음식으로 보충을 꼭 하셔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단백질 섭취는 식물성 단백질과 하루에 최소한 한 알 정도의 계란은 꼭 섭취하셔야 합니다. 양으로 따지면 일반 식품으로 먹는 양은 자기 몸무게의 1,000분의 1, 60kg이면 60g, 여기에 아미노산 30g을 드시면 됩니다.

 

그렇게 해서 일반인의 150%는 드셔야 체중이 빠지지 않습니다. 일반인들의 하루 필요량만 먹어서는 곤란한 거죠. 50%는 꼭 아미노산 식품으로 보충하셔야 합니다. 그렇게 해야 빈혈이 안 생기고, 체중 감소가 되지 않습니다.

 

비타민도 천연 식품을 발효해서 쓰는데, 오메가 지방산까지 다 같이 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그거로 드시면 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병원에서 처방받아서 드시는 합성 아미노산은 크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암칼럼더보기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