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치유 즉문즉답] 암 환자의 식단, 아미노산을 별도로 챙겨 먹어야 하는 이유

세포재생에 필요한 아미노산과 단백질, 반드시 보충해야

아미노산을 꼭 보조식품으로 먹어야 하는 이유는 세포재생을 위해서입니다. 우리 혈구와 세포의 90%는 아미노산을 원료로 합니다.

 

세포재생을 위해 꼭 필요한 아미노산

 

보통 병원에서 처방하거나 약국에서 나오는 아미노산 대부분은 합성한 겁니다. 그거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아미노산을 꼭 보조식품으로 먹어야 하는 이유는 세포재생을 위해서입니다. 우리 혈구와 세포의 90%는 아미노산을 원료로 합니다.

 

단백질이 분해된 것, 분자화 된 것을 아미노산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아미노산을 섭취하면 장에서 바로 흡수가 되어서 피를 만들고 세포를 재생하는 데 쓰입니다. 그러므로 암 환우분들은 아미노산을 꼭 챙겨 드셔야 합니다.

 

암 환자가 섭취해야 할 단백질, 아미노산의 양

 

그리고 빈혈이 있고 체중이 감소하는 분은 배로 챙겨 드셔야 합니다.

 

서리태 콩, 모링가, 들깨 이 세 가지를 발효한 식품을 제가 처방해드립니다. 콩과 모링가에 있는 식물성 단백질이 동물성 유산균인 비피더스에 의해 쪼개져서 아미노산화 됩니다.

 

따라서 이것들이 아미노산이 풍부한 식품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아미노산은 음식으로 보충을 꼭 하셔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단백질 섭취는 식물성 단백질과 하루에 최소한 한 알 정도의 계란은 꼭 섭취하셔야 합니다. 양으로 따지면 일반 식품으로 먹는 양은 자기 몸무게의 1,000분의 1, 60kg이면 60g, 여기에 아미노산 30g을 드시면 됩니다.

 

그렇게 해서 일반인의 150%는 드셔야 체중이 빠지지 않습니다. 일반인들의 하루 필요량만 먹어서는 곤란한 거죠. 50%는 꼭 아미노산 식품으로 보충하셔야 합니다. 그렇게 해야 빈혈이 안 생기고, 체중 감소가 되지 않습니다.

 

비타민도 천연 식품을 발효해서 쓰는데, 오메가 지방산까지 다 같이 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그거로 드시면 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병원에서 처방받아서 드시는 합성 아미노산은 크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암칼럼더보기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