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중음성 유방암 자연치유] 암의 전이와 암줄기세포를 억제한다

삼중음성 유방암, 복합천연물을 사용하여 치유해야

삼중음성 유방암은 60%가 암줄기세포암이기 때문에 난치성 암입니다. 따라서 암줄기세포를 치료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삼중음성 유방암 전이를 일으키는 다양한 경로

 

삼중음성 유방암을 치유하려면 다양한 전이를 일으키는 경로들을 차단해야 합니다. 크게 여섯 가지 경로를 통해서 암이 전이됩니다.

 

먼저 암 덩어리에서 암세포가 떨어져 나와야 합니다. 그런데 정상세포는 조직에서 떨어져 나오면 다 죽게 됩니다. 그런데 암세포들은 삽니다. 이것을 죽지 않게 만드는 게 활성산소입니다.

 

그래서 활성산소가 많이 분비되면서 암세포들을 살리는 겁니다. 그러면 이것들이 죽지 않고, 혈관으로 뚫고 들어갑니다.

 

혈관으로 뚫고 들어가고 혈액을 타고 가면 여기에 마크로파지라는 대식세포가 암세포를 잡아먹습니다. 그런데 이것도 피해서 살아가는 암세포가 있습니다.

 

이때 살아남은 암세포는 혈관에 붙어서 다시 멀리까지 가서 또 다른 조직에 붙어서 자랍니다. 이처럼 다양한 경로를 차단해야 합니다.

 

삼중음성 유방암 전이 경로를 차단하는 천연물

 

삼중음성 유방암 전이 경로를 막으려면 크게 네 가지 작용이 필요합니다.

 

첫째, 떨어져 나온 암세포를 안 죽게 하는 것이 활성산소입니다. 따라서 활성산소를 억제해야 합니다.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것이 바로 항산화물질입니다. 셀레늄, 아연, 녹즙 등을 사용합니다.

 

둘째, 혈관 벽을 못 뚫고 들어오게 막는 것은 타닌입니다. 타닌은 떫은맛이 나는 성분입니다. 여기에 알로에, 선학초, 오베자 등도 같은 작용을 합니다.

 

셋째, 면역기능 증강이 필요합니다. 순찰병 역할을 하는 대식세포가 제 기능을 못 하면 암세포를 살려 보내기 때문입니다. 쓴 음식은 면역기능을 증강하는 작용을 합니다. 양념류, 후추, 고추 등이 있습니다.

 

넷째, 신생혈관을 못 만들게 해야 합니다. 이에 작용하는 대표적인 천연물은 알로에의 에모딘, 황금의 바이카린 등입니다. 저희는 이런 천연물들을 사용합니다.

 

암줄기세포 유전자의 스위치를 꺼주는 천연물

 

대표적으로 암줄기세포를 억제해야 하는데, 그러려면 microRNA가 활성화되어야 합니다. microRNA가 활성화되면 여덟 가지 암줄기세포 유전자의 스위치를 끄게 됩니다.

 

microRNA를 활성화하는 물질이 흑삼의 RH2입니다. 진세노사이드(Ginsenoside)의 일종이고, 홍삼에는 없습니다. 홍삼을 발효해야 나오는 물질입니다. 저희는 암줄기세포를 억제하기 위해서 흑삼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암줄기세포를 활성화하는 대표적인 것은 Lin28로, 이것을 억제해야 합니다. 암줄기세포를 정상세포로 분화되도록 촉진하는 microRNA가 let-7입니다. let-7은 활성화해야 합니다.

 

이것을 활성화하는 대표적인 물질이 TTP입니다. 알로에, 대황, 호장근 등의 천연물을 사용하면 됩니다. Lin28을 끄고 let-7을 켜서 암줄기세포를 정상세포로 분화되도록 도와줍니다.

 

복합천연물 사용을 통한 삼중음성 유방암 치유

 

결론을 정리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삼중음성 유방암은 60%가 암줄기세포암이기 때문에 난치성 암입니다. 따라서 암줄기세포를 치료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면역을 억제해서 암을 증식해야 하므로 면역항암제가 필요합니다. 또 여러 가지 천연물들을 사용해야 합니다.

 

저희는 맞춤형 다중 표적치료제, 앞에서 말씀드린 여러 가지 기전을 막고, 조절하는 물질들을 사용합니다. 대표적인 물질이 14가지입니다. 이처럼 복합천연물을 사용해야 삼중음성 유방암을 치료할 수 있겠습니다.

 

 

암칼럼더보기 유방암 칼럼더보기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