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연의학회 창립 소식 _ 노컷TV 200120

‘한국의 자연의학을 세계로’ 한국자연의학회 창립총회

한국의 자연의학을 정립하여 전 세계인에게 새로운 치유 및 치료의 대안을 제시

자연의학전문가 육성 교육사업 등 자연치유 관련 다양한 사업 계획 수립

자연의학을 연구해 온 한국의 보건의료인들이 자연의학을 정립하여 새로운 치료의 대안을 제시하겠다는 뜻으로 한국자연의학회의 창립총회가 지난 19서울 코리아나호텔에서 열렸습니다.

 

한국자연의학회는 현대 사회에서 많이 주목받고 있는 ‘자연의학’을 보다 체계적으로 추진,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의사, 한의사, 약사, 간호사 등 의료분야에서 몇 십년간 연구하던 보건의료인 전문가들이 뜻을 모아 설립한 단체입니다.

 

초대회장으로 추대된 자연의원 조병식 회장은 의사이자 자연의학 전문가로서 그간의 경험을 통한 과학적인 의학과 다양한 우리나라의 자연의학을 연구, 발전시켜 국민들의 건강에 이바지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날 창립총회에는 조병식 자연의학회 회장, 이시형 명예회장을 비롯하여 김기옥 전 한의학연구원장, 강길전 충남의대 명예교수, 황인숙 EBSH연구소장, 신현종 제네신의학연구소장, 이은혜 은혜약국 약사 등 50여명 의학 전문가들이 발기인 및 임원으로 참여하여 학회 설립에 뜻을 함께 했습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