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월

[자연치유 즉문즉답] 비타민C 주사 암 재발 방지에 도움이 될까요?

비타민C 주사, 부분적인 도움은 받을 수 있다

비타민C 주사를 항암요법, 대체 요법의 하나로 쓰시는 분들은 이것 하나에 기대를 걸기는 어렵습니다.

 

비타민C 주사, 암 치료에 10% 정도 도움 돼

 

비타민C 주사, 비타민C 메가 요법을 말합니다. 비타민C도 암 유전자를 조절하는 물질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이 대체 요법으로 비타민C 요법을 합니다.

 

비타민C 메가 요법은 과산화수소를 만듭니다. 과산화수소는 세포를 파괴하는 폭탄 중 하나입니다. 정상 세포를 파괴하기도 하지만, 또 암세포를 파괴하니까 그 기능으로 암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통계가 나와 있기로는 한 10% 정도에서 비타민C 메가 요법으로 암 치료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저는 비타민C 주사가 암 재발 방지에 도움이 될 수도 있고, 안 될 수도 있다고 말씀을 드립니다.

 

비타민C 주사, 체질에 맞는지 정확히 알고 써야

 

비타민C 주사도 자기 체질에 맞는지 안 맞는지를 검사를 해서 정확하게 알고 하셔야 합니다. 일단 한 번 써보시고, 컨디션이 좋아지면 도움이 되는 겁니다. 비타민C가 기본적으로 항산화 기능이 있습니다.

 

그래서 항암치료, 방사선치료 중인 환우분들에게는 부작용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암 치료에 같이 쓰시면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비타민C 주사를 항암요법, 대체 요법의 하나로 쓰시는 분들은 이것 하나에 기대를 걸기는 어렵습니다. 부분적으로 도움이 될 수도 있다고 말씀을 드리는 거죠.

 

비타민C 용량을 10g부터 시작해서 80g까지 아주 고용량으로 올립니다. 그래서 중간에 몸이 후들거리기도 하는데, 그럴 때는 더 높이면 곤란합니다.

 

그리고 체질에 맞는지 안 맞는지를 알고 쓰시는 게 좋습니다. 체질에 맞는지 안 맞는지는 림프구 활성도 검사를 해보시면 됩니다. 이 검사를 안 했다고 하더라도 서너 차례 맞아보면서 몸의 반응을 보고 파악하실 수도 있습니다.

 

암칼럼더보기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