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읽기] 파란색과 색채요법

에너지가 약한 중추를 위한 색채요법

저는 어릴 때부터 파란색을 즐겨 입었습니다. 여러분도 각자 좋아서 즐겨 입는 색이 있을 겁
니다. 그것이 자기에게 필요한 에너지입니다.

제가 얼마 전에 자연치유법 10가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그 중 에너지요법의 하나로 색채요법을 설명한 게 있습니다. 여기에 대해 많은 분들이 댓글을 달아주셨습니다.

 

각 에너지 중추별 색깔이 달라

 

‘원장님 파란색 셔츠가 너무 시원해보이고 멋지십니다. 원장님께서는 파란색을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라고 댓글을 달아주셨는데요.

 

아주 정확하게 보셨습니다. 지금도 제가 파란색 셔츠를 입고 있는데요. 저는 주로 파란색 셔츠를 즐겨 입습니다. 시계도 줄이 파란색입니다. 반지에도 파란색인 터키석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저의 건강을 위해 색채요법, 즉 컬러테라피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어릴 때부터 파란색을 즐겨 입었습니다. 여러분도 각자 좋아서 즐겨 입는 색이 있을 겁니다. 그것이 자기에게 필요한 에너지입니다.

 

저는 목 에너지가 조금 약합니다. 또 파란색이 약합니다. 그래서 파란색을 즐겨 입는 것이죠. 우리 몸에는 7개의 차크라가 있습니다. 제 1차크라는 회음부입니다. 이곳의 색은 빨간색입니다. 2차크라는 하단전, 색은 주황색입니다.

 

3차크라는 태양신경총이라고 위가 있는 부분입니다. 명치 바로 밑 부분이죠. 이곳의 색은 노란색입니다. 4차크라는 가슴 한 가운데입니다. 여기는 초록색입니다. 5차크라는 목입니다. 이곳은 하늘색입니다.

 

6차크라는 이마 한 가운데, 상단전입니다. 이곳은 짙은 파란색입니다. 7차크라는 백회, 여기는 보라색입니다.

 

입는 옷이나 먹는 음식 색깔로 건강 더하기

 

우리 몸에는 무지개 색깔이 있는 것이죠. 밑에서부터 빨주노초파남보, 7개의 태양에너지가 존재합니다. 환우 분들을 보면 차크라가 여러 군데 막혀있습니다.

 

이곳은 에너지 중추이기 때문에 그 에너지가 약한 것이죠. 저 역시 에너지가 약한 곳을 보완하기 위해 파란색 옷을 즐겨 입는 것입니다.

 

이렇듯 여러분도 색채요법을 활용하면 약한 부분의 에너지를 보강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를 보강하고 치료에도움이 되는 요법입니다. 여러분도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식사할 때도 적용할 수 있는데요. 먹는 음식에도 색깔이 여러 가지입니다. 자신에게 약한 에너지의 색깔을 음식으로 먹으면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소화가 잘 안 되는 분들은 태양신경총, 위장 부분이 막혀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 노란색 음식을 드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노란색 음식으로는 강황, 호박, 노란색 파프리카 등이 있습니다. 이렇듯 음식으로 색채요법을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