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면역질환, 한 가지 방법으로는 낫지 않을 것 같아 선택

한 가지 방법보다는 통합치유로 효과 느껴

자연치유를 해보니까 정말 한 가지 방법보다는 통합치유를 통해 효과를 많이 봤습니다. _ 차00 (51세, 베체트병)

 

※ 자연치유를 하게 된 계기는?

 

저는 20년 전부터 장에 혈변이 있어서 서울에서 병원도 다녀봤는데, 최근에 너무 많이 아프고 힘들어서 자연치유를 선택하게 됐습니다.

 

제가 아무리 운동이나 식이요법 여러 가지를 해봐도 치료가 되지 않아서 한 가지 방법으로는 치료가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통합치료를 해야 제 몸이 나을 거라는 생각에서 여기 왔습니다.

 

※ 자연치유 전과 후 상태는 어떤지?

 

저는 백혈구 수치가 2800까지 떨어졌는데, 지금은 정상으로 돌아온 상태입니다. 백혈구 수치가 2800으로 떨어지면 더 이상 적혈구 생성이 안 된다고 하셨는데, 좋아졌습니다. 그래서 마음을 많이 놓게 됐습니다.

 

또 장 쪽으로 염증이 왔기 때문에 소화가 너무 안 됐습니다. 그래서 현미밥은 전혀 먹을 수가 없었는데, 현미밥 같은 걸 먹을 수 있게 됐습니다. 두통도 너무 심했는데, 많이 좋아졌습니다.

 

※ 치유를 하는 동안 인상 깊었던 것은?

 

저는 원장님이 한 가지 방법으로는 치료가 안 된다는 얘기를 듣고 왔습니다. 자연치유를 해보니까 정말 한 가지보다는 통합치유를 해서 효과를 많이 봤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좋았던 것은 몸과 마음이 연결돼 있다는 걸 느꼈습니다. 제가 마음을 열어서 치료에 도움이 됐다고 생각합니다.

 

※ 소감과 앞으로의 계획은?

 

지치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치료하면 꼭 나을 수 있겠다는 생각입니다. 자연에 오니까 마음과 스트레스가 좋아지고 정말 좋습니다. 앞으로는 여기서 하던 대로 자연과 가까이 지내면서 포기하지 않고 치유해보겠습니다.

 

 

 

자가면역질환 칼럼더보기

 

 

 

Comment 4
Write CommentLIST
  1. 박두영2020.4.4 AM 08:06

    50대 아내가 복합성교원증 자가면역질환으로
    많은 고생을 10여년 이상 하고 있으며 서울 강남성모병원을 다니며 약을 복용하고 있읍니다
    스테로이드 진통제 위장약이 주요 성분이다보니
    진통은 좀 진정이 되지만 부작용으로 몸이 더 안좋아 지는 거겠죠
    최근엔 좋다는 외국 pm이라는 회사의 건강식을 한달여간 복용하다 점점 증상이 악화되어 중단하고도
    한달여 병원 치료를 받고서 가까스레 평소
    컨디션으로 돌아왔어요 물론 여전히 힘들어합니다 대략 동영상을 봐서 알겠는데 어떠한 방법인지 알고 싶고 고비용으로 짐작이 가는데 염려가 되네요 자세한 내용 부탁드리며 기다리겠읍니다
    감사합니다

    1. 조병식2020.4.5 PM 15:23

      몇가지 메디칼푸드를 활용하지만 자연치유는 고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기위해서는 공부부터 해야 합니다. 먼저 제가 쓴 책인 “4대만성병자연치유교과서”를 보시고 방문진료나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2. 오수열2020.4.13 PM 15:48

    제 아내는 아마도 직장암 인듯 싶습니다. 치질 검사를 하다 발견되었는데…인근 화순전남대병원에서 각종 검사를 받고.. 4월 16일 최종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담당 의사선생님께서는 경험상 직장암일 가능성이 크고…더구나 항문 가까이 있어 항문을 영구 절제할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답답한 마음에 검색하다 이곳을 알게 되었고 조학장님의 차분하고 확신에 찬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몇가지 질문드리겠습니다
    1. 만약 직장암이라고 확정이 되면 항암치료와 수술을 받은 후 귀 아카데미에 가는것이 좋은가요? 아니면 수술전에 가는것이 좋은가요?
    2. 귀 아카데미에 참여하면 항문을 제거하지 않고 암세포(관략근 전이 되었다면)를 다스릴수 있을까요?
    3. 귀 캠프에(15박) 1번만 참석하면 되나요 아니면…
    4. 경주에 직접 방문하면 조학장님과 상담 가능한지요? 가능한 날짜와 시간은 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1. 조병식2020.4.13 PM 22:05

      1. 수술날짜가 당장 안잡힐 수도 있으니 수술전부터 관리가 필요합니다.
      2. 그렇습니다. 암세포의 증식을 억제하는 자연치유법과 유전자를 조절하는 천연물로 다스릴 수 있습니다.
      3. 12박13일 캠프에서 기본적인 자연치유법을 배우고 익히고 저에게 처방을 받을 수 있고요. 몸을 만들기 위해서 더 필요하면 더 계실 수 있습니다.
      4. 직접 상담이 가능합니다. 상담은 전화로 예약을 하고 오시면 됩니다.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