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면역질환, 한 가지 방법으로는 낫지 않을 것 같아 선택

한 가지 방법보다는 통합치유로 효과 느껴

자연치유를 해보니까 정말 한 가지 방법보다는 통합치유를 통해 효과를 많이 봤습니다. _ 차00 (51세, 베체트병)

 

※ 자연치유를 하게 된 계기는?

 

저는 20년 전부터 장에 혈변이 있어서 서울에서 병원도 다녀봤는데, 최근에 너무 많이 아프고 힘들어서 자연치유를 선택하게 됐습니다.

 

제가 아무리 운동이나 식이요법 여러 가지를 해봐도 치료가 되지 않아서 한 가지 방법으로는 치료가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통합치료를 해야 제 몸이 나을 거라는 생각에서 여기 왔습니다.

 

※ 자연치유 전과 후 상태는 어떤지?

 

저는 백혈구 수치가 2800까지 떨어졌는데, 지금은 정상으로 돌아온 상태입니다. 백혈구 수치가 2800으로 떨어지면 더 이상 적혈구 생성이 안 된다고 하셨는데, 좋아졌습니다. 그래서 마음을 많이 놓게 됐습니다.

 

또 장 쪽으로 염증이 왔기 때문에 소화가 너무 안 됐습니다. 그래서 현미밥은 전혀 먹을 수가 없었는데, 현미밥 같은 걸 먹을 수 있게 됐습니다. 두통도 너무 심했는데, 많이 좋아졌습니다.

 

※ 치유를 하는 동안 인상 깊었던 것은?

 

저는 원장님이 한 가지 방법으로는 치료가 안 된다는 얘기를 듣고 왔습니다. 자연치유를 해보니까 정말 한 가지보다는 통합치유를 해서 효과를 많이 봤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좋았던 것은 몸과 마음이 연결돼 있다는 걸 느꼈습니다. 제가 마음을 열어서 치료에 도움이 됐다고 생각합니다.

 

※ 소감과 앞으로의 계획은?

 

지치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치료하면 꼭 나을 수 있겠다는 생각입니다. 자연에 오니까 마음과 스트레스가 좋아지고 정말 좋습니다. 앞으로는 여기서 하던 대로 자연과 가까이 지내면서 포기하지 않고 치유해보겠습니다.

 

 

 

자가면역질환 칼럼더보기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