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를 건강하게 만드는 자연치유법

에너지를 이해하려면 파동을 먼저 알아야

우리 인체도 고유한 주파수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세포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우리 몸의 에너지가 떨어지는 이유

 

만성질환이 오래되어 합병증이 생긴 환우들 대부분은 기력이 떨어져 있습니다. 기력의 ‘기(氣)’는 바로 에너지를 일컫습니다.

 

기력, 에너지가 떨어지는 이유는 먼저 세포의 대사기능이 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세포의 미토콘드리아에서 에너지를 만들고 저장하는데, 이 기능이 떨어져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에너지를 올리기 위해서는 세포(미토콘드리아) 기능을 개선해야 합니다. 보양식을 먹는다고 해결될 문제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에너지가 떨어지는 두 번째 원인은 인체의 에너지 중추인 차크라가 막혀서입니다. 외부( 태양과 우주)에서 오는 에너지를 받아들이지 못하고, 순환이 제대로 안 됩니다. 또한 인체의 파동이 일그러져 있는 것입니다.

 

이를 개선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필자는 색채치료와 수정파동요법, 어싱을 활용합니다.

 

물질과 비물질을 이루는 파동

 

에너지를 제대로 이해하려면 먼저 파동에 대해 이해해야 합니다. 이 세상 만물 자연은 다 파동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빛도 파동이고, 소리도 파동입니다.

 

파동에 대해 이해하기 좋은 것은 소리 파동입니다. 소리의 파동은 주파수(헤르츠 단위)로 되어 있습니다. 자연 만물은 다 고유한 자기의 파동을 가지고 있는데, 물질에 따라 서로 다른 진동 주파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인체 역시 고유한 주파수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세포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파동은 물질에서도 나오지만 비물질인 마음에서도 나옵니다.

 

하트 리듬, 뇌파는 다 파동입니다. 사랑할 때 나오는 심장 리듬(파동)과 분노할 때 나오는 심장 리듬(파동)은 다릅니다. 편안할 때 나오는 뇌파(파동)와 긴장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 나오는 뇌파(파동) 역시 다릅니다.

 

파동 의학, 파동을 이용한 진단과 치료

 

파동을 이용해 진단도 할 수 있고 치료도 가능합니다. 이를 ‘파동 의학’이라고 합니다. 손과 발에서 나오는 파동으로 분석을 하는데, 어디에 문제가 있는지 진단할 뿐 아니라 치료에도 활용합니다.

 

비타민C가 부족하면 신맛이 나는 과일을 먹어야 합니다. 그런데 이를 먹지 않고도 비타민 C 파동을 넣어주면 비슷한 효과가 나타나는 식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각 질환별로 치료주파수가 있습니다. 기생충도 치료하고. 암치료주파수도 있습니다.

 

필자도 이 파동 장치를 사용해보았는데, 생각만큼 효과를 보지 못하고 문제점도 있어 요즘은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어쨌든 파동으로 진단도 가능하고 치료도 가능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우주의 파동 원리

 

우주의 파동 원리에 대해 조금 설명하자면, 만물은 파동으로 이루어져 있고 파동은 다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세상은 하나다.”라는 진리가 존재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주의 모든 현상과 공명하며 에너지를 주고받습니다. 이 공명이라는 단어를 잘 이해해야 합니다. 공명은 같이 울린다는 뜻인데, 공명을 통해 파동(주파수)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사람마다 감각은 다릅니다. 민감한 사람은 잘 느끼지만, 무딘 사람은 잘 못 느낍니다. 이때 파동을 잘 느끼는 사람을 “기감이 좋다.”라고 이야기합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