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치유의 오해와 진실, 이것만 하면 낫는다? 2 – 명상, 기도, 산삼약침, 미슬토, 자닥신, 면역세포치료

암 증식 억제하려면 자연치유 종합적으로 적용해야

암은 만병의 황제라고 합니다. 암은 한두 가지 단순한 방법으로 억제하고 치료할 수가 없습니다. 자연치유법을 제대로 배워서 제대로 적용해야 합니다.

자연치유의 오해와 진실, ‘이것만 하면 낫는다.’는 부분에 대한 두 번째 시간입니다.

 

환자 체질과 증세에 맞는 방법 필요해

 

명상이나 기도를 열심히 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종교인들은 기도원에 들어가서 열심히 기도를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명상과 기도로 치유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명상과 기도는 자연치유에서 빠져서는 안 되는 방법입니다. 자율신경과 면역에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하지만 명상과 기도가 해독이나 재생을 이끌지는 않습니다.

 

산삼약침을 활용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산삼약침은 당뇨병 등 대사질환이나 갱년기 증상에 효과적입니다. 면역증강 효과도 있습니다. 암 유전자인 베타 카테닌 억제로 항암작용을 하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체질에 맞지 않는 분들에게는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저의 경험으로는 효과를 보시는 분들이 50%가 채 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암 요양병원에서 주로 쓰는 미슬토나 자닥신도 있는데요. 미슬토는 겨우살이 추출물로 면역증강작용을 합니다. 자닥신은 티모신 알파 1 성분으로 면역증강작용이 있습니다. 항암에 도움이 되는 물질입니다.

 

한 가지 방법으로 암 증식 억제는 어려워

 

그렇지만 미슬토나 자닥신으로 암 증식이 완전히 억제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암 줄기세포는 오히려 면역세포들이 보호를 합니다. 그래서 이것들을 암치료제로 보는 것은 무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각광을 받는 치료법으로 면역세포치료가 있습니다. 면역세포치료는 암 치료에 물론 도움이 됩니다. 면역세포치료란 면역세포를 밖에서 배양해서 혈액으로 넣어주는 방법인데요.

 

면역을 증강시켜서 암세포를 일정 기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렇지만 비용이 많이 든다는 단점이 있죠. 비용대비 효과 차원에서는 저는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또한 면역세포가 늘어나도 암 줄기세포는 오히려 보호를 합니다. 그래서 한계가 있는 치료법입니다. 암은 만병의 황제라고 합니다.

 

암은 한두 가지 단순한 방법으로 억제하고 치료할 수가 없습니다. 자연치유법을 제대로 배워서 제대로 적용해야 합니다.

 

간경화나 만성신부전증, 자가면역질환도 마찬가지입니다. 항상 기본은 자연치유에 두시되, 몸과 마음, 에너지장으로 이루어진 인체 삼중구조를 바로잡는 방법들을 제대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