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마티스 치유사례

약물치료를 받아도 치료되지 않고 부작용만 겪었던 환자

오랜 약물치료로 위장장애로 인한 위염, 역류성 식도염 등 부작용과 우울증까지 앓고 있었지만 자연치유로 몸을 바꾸고 통증, 붓기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류마티스 치유사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0년 이상 통증, 약물치료 부작용을 겪어 온 환자

 

39세의 여성 환자로 10년 이상 류마티스 관절염을 앓아 오신 분입니다. 1997년에 류마티스 관절염으로 진단받은 이후, 스테로이드와 진통제 등 많은 약물치료를 했습니다.

 

관절염과 통증이 매우 심각해서 손만 스쳐도 울음이 나고 잠도 잘 이루지 못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기력도 매우 떨어진 상태였습니다.

 

류마티스 자연치유 사례

 

또한 오랜 약물치료로 부작용을 겪고 있었습니다. 위장장애로 인한 위염, 역류성 식도염이 자주 발생했습니다. 부종, 비만, 무기력증도 심각했고, 증상이 심각해서 스테로이드제를 끊을 수도 없는 상태였다고 합니다.

 

자연치유 일주일 만에 약물치료 부작용 사라지고 통증 사라져

 

이 환자분은 약물치료로 부작용만 심하고 증상이 좋아지지 않자 자연치유를 선택했습니다. 자연치유아카데미 15박 16일 프로그램에 참가하여 해독재생요법을 체험하면서 생활습관을 교정하고 스트레스를 완화했습니다.

 

류마티스 관절염을 오래 앓으면서 우울증까지 겪고 있던 환자분의 삶의 질이 자연치유를 통해 많이 좋아졌습니다.

 

특히 해독재생식품인 C&R(Clean&Recovery 씨앤알 : 해독재생작용을 하는 천연발효식품)을 복용하면서 많은 효과를 경험했습니다. 해독을 통한 혈액순환 개선, 세포 재생 및 면역증강의 결과였습니다.

 

치료 시작 일주일 만에 통증이 적어지고 붓기가 빠지는 등 관절염 증상이 완화되었습니다. 일주일 만에 진통제를 끊을 수 있었고 한 달 후에는 손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자연치유아카데미 졸업 후에도 1년 동안의 꾸준한 관리로 간호조무사 시험도 응시

 

자연치유아카데미 졸업 후에도 1년 가량 꾸준히 관리를 했습니다. 자연치유 이전에는 거의 일을 할 수 없었으나, 지금은 간호조무사 시험을 치뤘을 정도로 기력을 회복했습니다. 건강한 생활과 일을 병행할 수 있을 정도로 류마티스 관절염이 호전된 것입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