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치유 가이드 8, 객관적인 검사를 통해 경과를 관리하라

3~6개월에 한 번 검사 받고 자연치유 효과를 지켜봐야

자연치유 중인분들은 반드시 중간점검과 검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질병의 진행 상태, 현재 치유법의 효과 유무를 따져가면서 치유하시기 바랍니다.

자연치유 가이드 여덟 번째입니다. 오늘은 자연치유를 잘하려면 객관적인 검사를 통해 경과를 확인하면서 해야 한다는 내용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중간점검 없이는 자연치유 효과 알 수 없어

 

자연치유법을 잘 적용해도 사람마다 경과가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3~6개월에 한 번 정도 객관적인 검사를 통해 경과를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게 해야 자연치유 효과 유무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자연치유를 한다면서 자가 치유 같은 것을 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그런 방법으로 열심히 하다가 악화되어서 오시는 분들이 꽤 됩니다.

 

이런 분들은 중간에 아무 점검 없이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게 무턱대고 하시다가 낭패를 보는 것입니다. 이런 분들이 중간에 검사를 받아보셨다면 그렇게 무턱대고 하지는 않았을 겁니다.

 

그래서 반드시 중간검사와 점검이 필요합니다. 항암화학요법 경우에는 2~3개월에 한 번 검사를 합니다. 검사를 통해 약물의 효과 유무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자연치유도 마찬가지입니다. 자연치유를 위해 먹는 식품이나 천연물, 그리고 치료법이 얼마나 효과 있는지 검사를 해보아야 합니다.

 

면역세포활성도검사, 스마트암검사 등 활용해서 중간점검하길

 

많은 분들이 병원에 가기를 꺼려합니다. 방사선 노출 때문에 검사를 피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대학병원에 가지 않아도 검사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 방사선 노출 없이 스크리닝할 수 있는 검사법들이 있습니다.

 

일반 혈액검사로도 부분적으로는 알 수 있습니다. 스마트암검사, 잔존암DNA 검사, 면역세포 활성도 검사 등을 활용하면 됩니다.

 

검사법에 따라 3~6개월에 한 번씩 검사를 해보는 것이 적당합니다. 자연치유 중인분들은 반드시 중간점검과 검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질병의 진행 상태, 현재 치유법의 효과 유무를 따져가면서 치유하시기 바랍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위로이동